혁신적 디자인의 튜닝PC 케이스, 몬스타기어 MOD7
상태바
혁신적 디자인의 튜닝PC 케이스, 몬스타기어 MOD7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7.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판데믹 이후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가운데 내가 원하는 사양대로 부품을 선택해 집에서도 AAA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커스텀 게이밍 PC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이를 위해서는 작지만 확장성이 우수한 케이스가 요구된다. 물론 디자인도 뛰어나면 더 좋다.

몬스타기어 MOD7은 과감한 디자인에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도 사용 가능하며, 쿨링 성능도 우수하다. 작지만 강한 프리미엄 PC를 제작하기에 아주 좋은 케이스라는 뜻이다.

 

스타일이 살아 있다

몬스타기어 MOD7은 특유의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먼저 직선적인 라인을 통해 날카롭고 스타일 있는 프레임 디자인을 만들어냈다. 화이트/블랙 컬러에 잘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이다.

측면에는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의 풀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됐다. 이 패널은 튜닝PC 내부의 RGB 연출을 더욱 극대화시켜서 보는 맛을 살려준다. 전면과 사이드에는 RGB바가 배치되어 화려한 RGB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컨트롤러로 다양하게 RGB를 변경할 수도 있다.

과감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과감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측면 풀 강화유리 패널의 디자인도 매우 독특하다.
측면 풀 강화유리 패널의 디자인도 매우 독특하다.

강력한 확장성으로 고사양 부품 장착 가능

몬스타기어 MOD7에는 Micro-ATX/Mini-ITX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여기에 CPU 공랭쿨러를 최대 165mm 높이까지 장착 가능하며, AIO 수냉쿨러도 240mm까지 지원 가능하다. 미니PC지만 수냉PC 제작이 가능한 것이다.

여기에 그래픽카드를 최대 330mm 길이까지 장착 가능하며, 2.5″/3.5″ 슬롯을 통해 SSD는 최대 4개, HDD는 최대 1개까지 배치할 수 있다. 파워서플라이는 ATX 규격을 지원한다. 고성능 부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는 뜻이다.

고사양 부품 장착도 문제없을 정도로 내부 공간이 넓다.
고사양 부품 장착도 문제없을 정도로 내부 공간이 넓다.

RGB팬으로 멋과 쿨링을 모두 잡다

몬스타기어 MOD7에는 7개의 RGB LED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PC 내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잘 잡아준다. 게다가 87개의 고휘도 LED가 부착되어 있어 다양한 모드로 다채로운 RGB 조명효과를 즐길 수 있다. 원한다면 전면 팬 2개를 제거하고 최대 길이 240mm의 수냉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도 있다.

위쪽 상단에는 멀티미디어 포트가 위치해 있다. 이 포트에서는 RGB 버튼과 MIC, 스피커, USB 3.0 포트 2개가 배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보다 깔끔한 디자인을 위해 파워 버튼은 전면 상단에 배치했다.

RGB 쿨링팬이 7개나 기본 장착되었다.
RGB 쿨링팬이 7개나 기본 장착되었다.
위쪽 상단에 RGB 버튼과 USB 포트 등을 배치했다.
위쪽 상단에 RGB 버튼과 USB 포트 등을 배치했다.

몬스타기어 MOD7은 강렬한 디자인에 눈부신 RGB LED가 더해져 게이머의 눈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웬만한 고사양 부품도 장착 가능해서 게이밍PC 제작도 가능하다. 우수한 퍼포먼스를 지닌 커스텀 PC를 구성하길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7월 28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1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