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PC케이스 등장! 마이크로닉스, EL1-라팡 출시
상태바
귀요미 PC케이스 등장! 마이크로닉스, EL1-라팡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7.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미니 타워 PC 케이스 EL1-Rapang(이하: 라팡)을 마침내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라팡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이나 독특한 나만의 PC 시스템을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보급형 케이스의 장점을 모두 더해졌다.

마이크로닉스 라팡의 전면 상단은 I/O 인터페이스와 ODD 설치 공간을 최적화했으며, 전면 중앙에 전원 버튼이 마련되어 있어서 쉽게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말랑말랑한 연질 고무로 만들어진 귀 모양의 액세서리는 상단에 붙이면 귀가 되고, 측면에 붙이면 뿔이나 손을 형상화해 나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300g 수준의 헤드폰까지도 문제없이 거치 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자력을 갖추고 있어 단순한 악세서리가 아닌 귀여운 재능까지 갖추고 있다.

EL1-Rapang의 드라이브 베이 확장으로 기본적인 1개의 5.25" 드라이브를 포함, 2개의 3.5" 드라이브, 3개의 2.5" 드라이브를 장착할 수 있어 한 공간을 통해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측면 120mm 팬 장착 홀을 설계해 시스템 구성에 대한 사용자 취향에 따라 별도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전원 버튼을 비롯해 전면에 USB 3.0 1개와 USB 2.0 1개, HD Audio, MIC가 탑재되어 있다.

고성능 시스템을 위한 CPU 쿨러의 경우 150mm 높이, 그래픽카드 최대 장착 규격으로는 최대 300m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EL1-Rapang의 소비자가는 29,000원이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