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 전설의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레전드’ 전설의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뛰어난 안마감을 자랑하는 레전드(CMC-X9000) 모델을 대상으로 ‘전설 그 이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전드 안마의자 총 30대를 프로모션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레전드는 탄성 있는 부드러운 마사지볼로 전신에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1단계에서 8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어르신부터 젊은 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레전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목 어깨 집중모드, 등 집중모드 등 세분화된 부위별 코스를 비롯해 시그니처 모드, 필라테스 모드 등 24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다. 팔걸이 부분에 장착된 LCD 리모컨을 통해 원터치 방식으로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사지의 깊이감과 에어 마사지 강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레전드 모델은 에어 지압 방식의 마사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다리 마사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이 회전하며 종아리를 비비는 마사지를 구현하는 동시에, 발 부위 롤러와 에어셀이 섬세한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대 18cm까지 연장되는 다리 부분의 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 끼임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관계자는 "부드러운 안마감을 구현하는 레전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 레전드를 직접 체험하고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