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전면 LED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 ‘MP500’ 출시
상태바
앱코, 전면 LED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 ‘MP500’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0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MP500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이하 MP5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MP500은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작동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Play) 타입으로 인터넷 방송 및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게임 플레이 등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해야 할 때 최상의 사용 환경을 조성한다.

해당 제품은 단일 지향성(Cardioid) 마이크로, 좌우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줄여 한 방향으로만 사운드가 집중되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고감도 센서를 사용해 고품질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하다.

MP500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터치 버튼 하나로 사생활 보호를 위한 마이크 음소거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다양한 RGB LED 모드 변경도 가능하다. 눈을 사로잡는 RGB LED는 그라데이션 모드, 무빙 모드, 체인지 모드 등 5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660g의 무게의 스탠드형 마이크로 넘어질 위험 없이 안정적으로 거치된다. 사용 용도에 따라 마이크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ABKO MP500 게이밍 스탠드 마이크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81,9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