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삼성전자, ‘비즈니스 노트북’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삼성전자, ‘비즈니스 노트북’ 부문 수상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6.3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삼성전자가 ‘비즈니스 노트북’ 부문을 수상했다.



비즈니스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북 NT750XDZ-A51A(한사랑씨앤씨)

한사랑씨앤씨가 유통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북 NT750XDZ-A51A는 합리적인 가격에 쾌적한 성능을 자랑하는 노트북이다.

인텔 11세대 코어 i5 프로세서를 품어 비즈니스용으로 충분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듀얼 SSD 슬롯으로 확장성도 갖췄다. 디스플레이는 광시야각을 지녀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안티글래어가 적용돼 디스플레이 빛 반사를 최소화했다.

갤럭시북 라인업의 장점인 갤럭시 생태계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사진을 쉽게 옮기는 것은 물론이고 ‘삼성 덱스’, ‘스마트싱스’, ‘갤럭시 버즈 페어링’ 등 강력한 연동 기능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