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음성 더빙 6월 30일 무료 업데이트
상태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음성 더빙 6월 30일 무료 업데이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6.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PC(Steam)로 출시된 길티기어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한국어 음성 더빙이 오는 30일에 무료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발표하며, 29아크TV 생방송을 통해 한국어 더빙 게임 플레이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뛰어난 그래픽 표현, 드라마틱한 스토리 모드, 해외 유저들과 쾌적하게 대전할 수 있는 온라인 플레이 등 대전격투 게임으로서 높은 완성도로 현재 각 미디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으로 즐길 수 있는 한국어 음성 더빙 버전을 오는 30일에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될 예정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음성 더빙, 630일 무료 업데이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 업데이트가 오는 30일에 무료 업데이트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로써 약 20년 만에 다시금 길티기어시리즈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대전 시 사용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음성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까지 한국어 음성 더빙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으므로, 앞으로 전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추가 콘텐츠의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아크TV 생방송에서 GGST 한국어 음성 더빙 게임 플레이 최초 공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629() 오후 7, 아크TV 생방송을 통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 버전 게임 플레이를 최초로 시연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크TV 생방송을 통해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대전 플레이 시의 한국어 음성 더빙을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더빙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1 안내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더빙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준비된 이벤트, 그 첫 번째는 아시아지점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채널 추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SEIKO 길티기어 콜라보 워치‘HORI GGST 파이팅 스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추첨 사은품

- SEIKO 콜라보 워치 ‘GUILTY GEAR’ 솔 배드가이 모델 (1)

202112월 말 이후 발송 예정

- HORI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파이팅 스틱 α (1)

20217월 이후 발송 예정

 

이벤트 응모 기간

2021625()부터 2021718()까지

 

이벤트 참여 방법

1) ‘카카오톡에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채널을 추가

2) 채널 추가 후 이를 인증할 수 있는 스크린샷 또는 사진을 촬영

3)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참여 게시물에 2)에서 촬영한 스크린샷 또는 사진을 비밀댓글로 업로드하여 이벤트 참여

 

당첨자 발표

2021727()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토리 트레일러 (한국어 더빙)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