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아틀리에' '뉴트로W' 핫한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아틀리에' '뉴트로W' 핫한 할인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2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은 더운 여름을 맞아 디지털 안마의자 '아틀리에'와 '뉴트로W' 모델을 대상으로 핫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아틀리에와 뉴트로W 모델을 프로모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틀리에(CMC-A305)는 베이지와 그린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로 고급 소파 같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직장인 모드, 척추 모드 등 12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리모컨으로 등받이 및 다리 각도 등을 조절할 수 있다. 

다리 부위에는 종아리를 주물러주는 에어 유닛이 장착돼 다리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 발바닥에 내장된 3개의 지압 롤러가 강력하게 움직이며 전체에 뛰어난 안마감을 구현한다. 롤링 마사지의 강도는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뉴트로W(CMC-A600)는 최신 뉴트로 감성을 연출하는 제품으로, 레트로 퀼팅 기법의 패드와 골드 컬러 프레임이 어우러져 복고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제품 내부에는 W프레임을 탑재해 허리, 골반 등 굴곡진 부위까지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하체 부위에는 종아리를 직접 문질러주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과 발 롤링 마사지 기능이 내장돼 정교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무중력 각도를 조절하는 조그 다이얼,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USB 충전포트 등 다채로운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더운 여름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진행되는 핫한 할인 행사를 통해 아틀리에와 뉴트로W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