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사람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 ‘대한민국 동행 세일’ 참여
상태바
정직한 사람이 만드는 착한TV 이스트라, ‘대한민국 동행 세일’ 참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6.23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안드로이드 TV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이스트라에서 2021년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 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여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이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전통시장,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기획전의 주요 일정.

 

이스트라는 2곳의 온라인 기획전의 형태로 참가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65인치/75인치 이스트라의 베스트셀러 모델들이 진행된다. 상세 제품으로는 스마트TV 제품군 ‘AA650UHD 더 스마트 프로’, ‘AA650UHD IPS 더 스마트 프로65인치/75인치 안드로이드 TV 제품군 ‘AN650UHD 안드로이드 더 스마트 AI’, ‘AN750UHD 안드로이드 더 스마트 AI’ 65인치 QLED 안드로이드 TV 제품군 ‘AU650QLED 안드로이드 더 스마트AI’ 등이다.

 

이스트라 대표 베스트셀러 AN650UHD 안드로이드 더 스마트AI.

 

이스트라는 621일부터 711일까지 진행되는 옥션의 동행세일과 함께 하는 슬기로운 여름 나기 대작전!’624일부터 711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의 동행세일 우리 집을 부탁해!’ 등 두 곳의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트라 담당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목적에 맞게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를 통해 많은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침체 를 힘을 합쳐 잘 이겨내고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