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 및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 출시
상태바
벨킨,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 및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6.2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벨킨은 애플의 '나의 찾기(Find My)' 네트워크에서 지원하는 최초의 써드파티 액세서리,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Freedom True Wireless Earbuds)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애플의 나의 찾기 앱을 통해 충전 케이스를 안전한 방법으로 추적하여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운드폼 커넥트(SOUNDFORM Connect) 에어플레이2(AirPlay2) 지원 오디오 어댑터도 출시한다. 광학 및 3.5mm 오디오 입력이 있는 모든 스테레오 장치에 연결하여 에어플레이2 지원 스피커로 변환시킨 뒤, iOS 및 Mac 장치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또렷한 중고음을 유지하면서 깊은 저음을 활성화하는 맞춤형 2 레이어 드라이버를 제공하며, 벨킨의 시그니처 사운드는 모든 트랙에서 가장 미묘한 디테일까지도 재현한다. 퀄컴(Qualcomm) aptX 기술이 적용되어 표준 블루투스 사운드보다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고, 고급 클리어 콜 기술과 듀얼 마이크는 배경 소음을 줄여 뛰어난 통화 품질을 보장한다.

벨킨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의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음질 – 2개의 레이어(PEEK+TPU)가 장착된 7mm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국내 소재로, 그 중 PEEK는 일반적으로 항공우주 산업에서 활용된다. 또렷한 중고음을 유지하면서 깊은 저음을 활성화시킨다.

벨킨의 통화 품질 – 각 이어버즈에는 퀄컴(Qualcomm)의 최신 cVc 8.0 듀얼 마이크 통화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듀얼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으며, 에코를 제거하고 통화 배경 소음을 감소시킨다.

쉽고 직관적인 컨트롤 - 재생/일시 중지, 볼륨 업/다운, 다음/이전 트랙, 음성 지원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 정전식 터치 센서와 이어버즈를 귀에 넣고 뺄 때 자동으로 일시 중지 및 재생이 되는 지능형 적외선 센서가 내장되어 있다.

Aptx 지원 – 호환 기기와 함께 CD 품질의 음악 스트림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5.2 – 최신 퀄컴 블루투스 5.2 지원 칩셋이 장착되어 안정적인 무선 성능을 제공한다.

36 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 한 번 충전으로 제공되는 8시간 이상의 재생 시간, 그리고 무선 충전 케이스를 통해 28시간의 재생 시간이 추가로 제공된다.

무선 충전 – 무선 이어버즈는 1시간 이내, 그리고 케이스는 90분 이내에 완전히 충전된다. 케이스는 모든 Qi 무선 충전기 또는 USB-C 포트를 통해 충전 가능하다.

모든 귀에 편안한 착용감 – 세 가지 크기(소형, 중형, 대형)의 이어 팁을 함께 제공하며 땀 및 물 튀김 방지에 대해 IPX5 등급을 받았다.

IPX5 등급 –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모든 날씨 상황에 적합한 IPX5 등급을 받았다.

애플의 나의 찾기 네트워크 액세서리 프로그램을 통해 써드파티들은 제품에 찾기 기능을 적용하여, 사용자가 제품을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때 애플의 나의 찾기 앱으로 쉽게 추적하여 찾을 수가 있다. 벨킨의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를 분실했지만 근처에 있는 경우, 사용자는 나의 찾기 앱으로 이어버즈 케이스에서 소리를 재생시킬 수 있다.

더 멀리 떨어져 있다면, 이어버즈를 분실 모드로 설정하고 나의 찾기 네트워크가 이를 추적하도록 한다. 위치를 찾으면 iPhone의 나의 찾기 앱으로 이를 확인하고, 제품 소유자의 메시지와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는 웹사이트로 이동시킨다. 또한 사용자는 '찾았을 때 알림'을 ​​켤 수도 있으며 나의 찾기 앱의 지도에서 해당 위치를 제공 받게 된다.

이 모든 작업은 엔드 투 엔드 암호화를 통해 위치 데이터를 비공개 및 익명을 유지하면서 수행되므로, 애플이나 벨킨을 포함한 다른 누구도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

기존 스피커를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사람들은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를 사용하여 에어플레이2 지원 스피커로 변환시킨 뒤, 하나의 기기에서 멀티 룸 시스템을 제어하며 볼륨 제어 등의 작업은 시리(Siri)를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AV 수신기, TV, 스피커에서 에어플레이2를 사용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CD 음질보다 뛰어난 무손실 고해상도 오디오를 지원한다.

벨킨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의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최대 16 비트/44.1kHz의 애플 에어플레이2 무선 오디오 스트리밍 지원 – 오디오 시스템의 뛰어난 사운드와 스트리밍의 장점을 결합하여,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는 16 비트, 44,100Hz(44.1kHz)의 CD 품질 샘플 속도를 지원한다.

애플 홈킷(HomeKit) 사용 –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에 연결된 스피커는 홈킷을 통해 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화 설정이 가능하다.

3.5mm 또는 광학 입력 오디오 시스템 연결 – 광학 또는 3.5mm 입력이 있는 모든 스피커 또는 수신기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대부분의 수신기와 스피커는 물론 오디오 신호를 수신하는 많은 사운드 바, TV 및 기타 시스템에서 작동한다.

USB-C타입 케이블을 이용하여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 오디오 어댑터를 전원에 연결한 다음, 스피커 시스템 입력 포트에 3.5mm 헤드폰 잭 또는 광학 케이블을 연결하면 설치된다. 전원이 연결되면 어댑터의 LED가 녹색으로 켜지고 곧 흰색 LED로 바뀌며, 이는 기기를 설정할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한다. 제품 구성에는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와 전원 공급 장치, USB-C to USB-A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벨킨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와 사운드폼 커넥트 에어플레이2 지원 오디오 어댑터는 6월 23일부터 벨킨 네이버 공식몰과 11번가, 지마켓, 옥션 외 주요 온라인 몰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119,000원, 10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