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사용하기 쉬운 USB 스트리밍 마이크 'MP4000' 출시
상태바
앱코, 사용하기 쉬운 USB 스트리밍 마이크 'MP4000'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스트리밍 마이크를 선보여 크리에이터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앱코의 MP4000 USB 스트리밍 마이크는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케이블만 연결하면 바로 작동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Plug&Play) 타입으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단일 지향성(Cardioid) 마이크로, 좌우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줄여 단일 방향으로 사운드가 집중되도록 제작됐다. 더불어 고감도 센서를 사용해 고품질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에는 모니터링이 가능한 3.5mm 잭이 적용돼 사용자가 녹음하고 있는 음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면에는 컨트롤러가 있어 노이즈 감쇠 기능, 음소거, 마이크 볼륨 조절, 모키터링 볼륨 조절, 에코 조절을 방송 중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 타입 마이크로 안정적으로 거치되며, 407g의 무게로 넘어질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용도에 따라 마이크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앱코 관계자는 “1인 방송에 최적화된 높은 가성비 스트리밍 마이크를 선보이게 됐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집이나 스튜디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앱코의 MP4000 USB 스트리밍 마이크의 자세한 정보는 앱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