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맥세이프 호환되는 아이폰 12용 마그네틱 액세서리 4종 출시
상태바
벨킨, 맥세이프 호환되는 아이폰 12용 마그네틱 액세서리 4종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6.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인 벨킨은 맥세이프(MagSafe)와 호환되는 아이폰 12 시리즈(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그리고 아이폰 12 프로 맥스)를 위한 마그네틱 액세서리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용자는 아이폰 12 시리즈를 마그네틱에 완벽하게 부착하여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다. 고품질,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발된 새로운 마그네틱 액세서리는 피트니스 거치대부터 최대 7.5W까지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하는 보조 배터리, 충전 패드, 스탠드를 포함한다. 집과 사무실 또는 이동 중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의 제품은 공식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먼저 부스트업차지 마그네틱 휴대용 무선 충전 패드 7.5W는 아이폰 12 시리즈를 빠르고 원활하게 충전시킨다. 완벽한 마그네틱 정렬을 통해 휴대폰을 충전하는 동안에도 화면 스크롤, 동영상 재생 또는 메시지를 전송하는 등 계속해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걸려오는 전화로 기기가 흔들리거나 진동이 울리더라도 제자리를 유지한다. 특히 2m의 매우 긴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므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다.

다음은 부스트업차지 마그네틱 무선 충전 스탠드로 아이폰 12 시리즈를 최대 7.5W까지 효율적으로 충전시키며, 동영상 재생 또는 화면 스크롤을 중단할 필요가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맥세이프 기능을 사용하여 한 손으로도 완벽하게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쉽게 스탠드에 배치할 수 있다.

부스트업차지 마그네틱 휴대용 무선 보조배터리 2,500mAh는 맥세이프와 호환될 뿐만 아니라, 아이폰 12 카메라를 차단하지 않는 보조 배터리를 통해 충전 중에도 휴대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행 중이거나 출퇴근 시 활용하기에 적합한 이 슬림한 디자인의 휴대형 보조 배터리는 어디를 가든지 고속 충전을 제공한다. LED 표시등은 충전이 필요한 시기를 알려 주며, 패스스루(pass-through) 전력을 지원하므로 휴대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마지막은 마그네틱 피트니스 휴대폰 마운트이다. 마그네틱 피트니스 휴대폰 마운트의 전면 자석은 아이폰 12 뒷면에 완벽하게 고정되고, 후면 자석은 실내 체육관 장비의 모든 자기 표면에 안전하게 부착된다.

운동용 자전거, 트레드밀, 로잉머신 등의 핸들 바에 부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트랩도 별도로 포함되어 있다. 마운트 내부의 360도 회전 볼 조인트를 사용하면 운동 중에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거나 콘텐츠를 스트리밍 시 휴대폰을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다.

맥세이프와 호환되는 아이폰 12 시리즈용 벨킨 마그네틱 액세서리 4종 가격과 구매처는 하기와 같다.

 

제품명

가격

온라인 구매처

오프라인 구매처

부스트업차지 마그네틱 휴대용 무선 충전 패드 7.5W

39,900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외 주요 온라인 몰

추후 입점 예정

부스트업차지 마그네틱

무선 충전 스탠드 7.5W

44,900

부스트업차지 마그네틱 휴대용 무선 보조배터리 2500mAh

49,900

마그네틱 피트니스 휴대폰 마운트

34,900

입점 계획 없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