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Ti 위한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노 맨즈 스카이' DLSS 지원 추가
상태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Ti 위한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노 맨즈 스카이' DLSS 지원 추가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6.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최신 플래그십 GPU인 지포스 RTX 3080 Ti를 위한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공개했다. 해당 드라이버는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위한 향상된 성능 및 최적화를 제공한다.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GPU, 지포스 RTX 3080 Ti

엔비디아 암페어(Ampere) 아키텍처로 구동되는 지포스 RTX 3080 Ti는 레이 트레이싱, AI 기반 엔비디아 DLSS, 시스템 지연시간을 줄이는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NVIDIA Broadcast) 스트리밍 기능은 물론, 가장 인기있는 크리에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추가 메모리 등을 통해 획기적인 성능과 충실도를 제공한다. 지포스 RTX 3080 TiRTX 제품군에 추가된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GPU.

엔비디아는 또한 노 맨즈 스카이(No Man’s Sky)’에는 엔비디아 DLSS,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Escape From Tarkov)’워 썬더(War Thunder)’는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각각 지원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시벌리 2(Chivalry 2)’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2(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에 대한 데이원 패치가 제공된다.

 

노 맨즈 스카이, 엔비디아 DLSS 지원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지포스 사용자들을 위해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전달체제로 사용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노 맨즈 스카이에 대한 엔비디아 DLSS 또한 지원한다. 헬로 게임즈(Hello Games)의 인기 게임인 노 맨즈 스카이는 엔비디아 DLSS 업데이트를 통해 데스크톱 및 가상현실(VR) 환경에서 성능을 가속하는 기술을 추가하게 됐다.

해당 업데이트는 데스크톱 모드의 4K 해상도에서 최대 70%까지 향상된 성능으로 매끄럽고 높은 반응성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지포스 RTX 게이머들은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누릴 수 있다.

VR 환경에서 엔비디아 DLSS는 오큘러스 퀘스트2(Oculus Quest 2) 및 지포스 RTX 3080을 통해 울트라(Ultra) 그래픽 사전설정 적용 시 2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초당 90 프레임을 유지한다.

현재 130개 이상의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이 레이 트레이싱, 엔비디아 DLSS RTX AI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및 워 썬더,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

하이 스테이크(High-stakes) 1인칭 슈팅게임인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는 엔비디아 리플렉스에 대한 지원을 곧 추가하며, 이로써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시스템 지연시간 감소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게 됐다.

무료로 제공되는 밀리터리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인 워 썬더는 현재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하고 있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사용 시 시스템 지연시간이 최대 43%까지 감소하며,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지연시간을 줄이는 엔비디아 리플렉스 기술은 상위 15개의 경쟁 슈팅 게임 중 12개의 게임에서 지원되고 있다.

 

추가적인 게임 레디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사항

지포스 RTX 3080 Ti 및 노 맨즈 스카이를 위한 엔비디아의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2에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데이원 패치(64) 및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시벌리 2의 출시(68)

- 5개의 새로운 게임에 대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최적화 설정 추가

에임 랩(Aim Lab) 바이오뮤턴트(Biomutant) 크래쉬 밴디쿳 4: 이츠 어바웃 타임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 에버스페이스 2(Everspace 2) 레드아웃: 스페이스 어썰트(Redout: Space Assault)

금속공예 유튜버 댓 웍스(That Works)와의 협업을 통한 티타늄 테마의 지포스 RTX 3080 Ti GPU 및 다마스쿠스 재질의 보물상자 보관함 가공, 단조 및 제작 영상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소개

엔비디아 엔지니어는 마지막까지 작업을 통해 최적의 성능과 게임 플레이 최적화를 지원하여 지포스(GeForce) 게이머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WHQL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