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M2 크로스헤어
상태바
아수스 M2 크로스헤어
  • PC사랑
  • 승인 2006.12.2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처럼 분리한 HD 오디오 카드와 원하는 소리만 잡아내는 감도 좋은 스테레오 마이크가 들었다. ‘배틀필드 2’ 같은 게임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액세서리다.
백패널 가운데 디스플레이 창을 달아 부팅 과정을 문자로 알려준다. 아래 전구 그림을 새긴 버튼을 누르면 메인보드 LED 조명에 불이 들어온다.


겉모습 뿐 아니라 패키지와 바이오스 역시 둘째가라면 서럽다 할 만큼 화려하다. 독립된 카드에 HD 오디오 코덱을 달아 메인보드를 타고 잡음이 섞여드는 것을 막았다. 스테레오 수퍼빔 마이크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탐낼 만하다. 게임지향성과 감도가 좋아 멀리서도 필요한 소리만 정확하게 잡아낸다. 번들 소프트웨어 ‘PC 마크 06’도 게임 마니아라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이다. 다른 메인보드에서는 구경하기도 힘든 화려한 모니터링, 오버클럭 유틸리티와 속이 꽉 찬 바이오스 메뉴까지 일일이 설명하다가는 책을 한 권 써도 모자랄 듯하다.

 


확장 카드처럼 분리한 HD 오디오 카드와 원하는 소리만 잡아내는 감도 좋은 스테레오 마이크가 들었다. ‘배틀필드 2’ 같은 게임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액세서리다.


문제는 케이스에 넣기가 아까울 정도로 근사하다는 것. 작정하고 화려하게 만들었는데 깡통 케이스 안에 집어넣은 것은 벙커에 메딕 집어넣는 것처럼 어처구니없는 짓이고, 개발자에 대한 예의도 아니다. M2 크로스헤어를 쓰려면 전용 선반을 특별 주문 제작하거나 유리처럼 투명한 아크릴 케이스부터 준비한 뒤에 메인보드를 주문하는 게 옳은 순서다.


M2 크로스헤어는 아무에게나 추천할 만한 물건이 아니다. 값이 비싸서 누구나 쓸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평범한 목적이라면 이것을 쓸 까닭도 없다. PC방이라면 적극 추천할 만하다. 전체 시스템을 꾸미라는 건 아니고, 카운터 옆 전시용 시스템으로 한 대만 있으면 PC방 인테리어의 화룡정점이다.

칩셋엔포스 590 SLI

모든 면에서 단연코 으뜸이 틀림없지만 내 방 책상 위에 두기에는 너무 화려해서 탈

CPUAMD AM2 소켓
HDD시리얼 ATA 6포트, IDE 1포트
엔비디아 듀얼 기가비트
오디오7.1채널 HD 오디오카드
기타스테레오 마이크, IEEE1394성능★★★★★
35만4천 원패키지★★★★★
문의디지털그린텍 (02)715-9327 www.dgreentech.co.kr호환, 확장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