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캠퍼스 엘리트' 모집
상태바
'아수스 캠퍼스 엘리트' 모집
  • doctorK
  • 승인 2011.04.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수스의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를 이용해 PC를 조립하고, 아수스 PC 부품이 탑재된 DIY PC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알리는 제 1기 아수스 캠퍼스 엘리트(ASUS Campus Elite, 이하 ACE)를 오는 5월 1일까지 모집한다. 

ACE 프로그램은 아수스가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종으로, 미국 하버드대, 중국 베이징대 등 전세계에서 2만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

아수스코리아에서 첫 번째로 모집하는 제1기 ACE는 ‘Be ASUS Campus Elites, DIY campus life!”라는 주제로, 10명의 대학생들을 선발해 약 5주간 아수스의 간판 제품인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로 PC를 조립하고, 아수스 PC 부품이 탑재된 DIY PC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ACE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2세대 인텔 i5/i7 CPU용 B3 New Revision P8P67 마더보드, ASUS GTX550 Ti DCU 그래픽 카드, 씨게이트 2TB 하드디스크, 윈도우7 및 MS 오피스 2010을 증정한다. 5주 간의 활동 기간 중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각각 람보르기니 VX6 노트북 아수스 EeePC 등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또한, ACE 활동 후 수료증을 받게 되면 재학기간 중 아수스 부품 구매시 5~1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수스코리아 주최 공식 행사 참석 및 아수스 대학생 소모임에 참여 자격이 부여된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팀 곽문영 과장은 “2011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1기 ACE 모집은 평소 아수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 데스크탑 PC 조립에 관해 더 알고 싶어 하는 대학생 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 1기 ACE 프로그램의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5월 1일까지이며, 5월 2일 총 10명의 ACE를 선발 및 발표할 예정이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ACE 1기 10명은 2011년 5월 4일부터 6월 8일까지 5주 간 활동하게 된다. ASUS ACE 1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CE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susce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