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독보적인 색 조합 'K711 ARC 카일 광축 키보드'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독보적인 색 조합 'K711 ARC 카일 광축 키보드' 할인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06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K711 ARC 카일 광축 완전 방수 사이드 RGB 화이트 LED 키보드(이하 K711 ARC) 특가 할인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특가 행사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K711 ARC 키보드를 정상가 67,8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4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K711 ARC는 광축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일 광축’을 적용해 불량률이 낮으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을 받아 물로도 씻어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0.2ms의 빠른 반응 속도와 1억 5천만회의 강력한 스위치 수명을 자랑한다.

멀리서 봐도 깔끔해 보이는 외부 디자인의 비밀은 키캡에서 찾을 수 있다. 키캡에 각인된 글자의 중앙 부분이 절단돼 보이는 일반 키캡과 달리, 직접 개발한 심리스 디자인과 깔끔한 이중 사출 방식으로 시인성을 높일 뿐 아니라 오랜 기간 사용해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K711 ARC의 화이트 단일 색상의 LED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키캡과 어우러지며, 측면 RGB LED는 바닥에 비치는 동시에 키보드 상단의 아크릴에 투과되며 포인트를 준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스텝스컬쳐 2를 적용했으며, 축 교체 방식으로 자가 수리나 커스텀에도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