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튜닝형 저소음 PC케이스 '사일런티2' 10일 출시
상태바
앱코, 튜닝형 저소음 PC케이스 '사일런티2' 10일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5.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케이스 브랜드 NCORE에서 도어형 전면 베젤을 장착한 저소음 케이스 S10M 사일런티Ⅱ(이하 사일런티2)를 오는 10일 출시할 예정이고 밝혔다. 

컴퓨터 시스템을 구성하고 사용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다.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소음'으로, 화려하고 멋진 시스템을 구성했는데 사용하는 동안 견디지 못할 만큼 소음이 발생한다면 아무리 비싼 부품이라도 환불을 고려하게 될 만큼 소비자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준다. 

이러한 경험은 많은 소비자들이 저소음 시스템을 구성하도록 만들었는데, 문제는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쿨링 성능의 저하였다. 이에 앱코는 기존에 출시했던 더블도어 케이스(링크)의 도어형 전면 패널을 접목해, 필요 시 쿨링 성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한 엔코어 사일런티2 케이스를 출시한다. 

사일런티2 케이스는 뛰어난 저소음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전면/측면/상단 총 4곳에 방음 패드를 장착하고 있어 시스템 소음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필요시 전면에 120mm 또는 140mm 팬을 최대 2개 장착할 수 있으며, 특히 전면 패널을 열어 공기 흡입을 늘리고 케이스 내부 공기 흐름을 강화할 수 있어 겉보기엔 심플하지만 속은 꽉 찬 이른바 '유부남 에디션' 구현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전면 패널에는 쉽게 탈착 가능한 먼지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먼지 필터링에 더해 관리도 간편하다. 

사일런티2는 기본 팬으로 후면 120mm 로우 노이즈 팬을 장착하고 있으며, 전면 헤어라인 디자인과 플랫 패널 장착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는 케이스로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