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DSLR 프린터' 선보인다
상태바
캐논코리아, 'DSLR 프린터' 선보인다
  • doctorK
  • 승인 2011.04.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 이하 캐논코리아)은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1)’에 참가한다. 이 행사에서 캐논코리아는 최신 캐논 DSLR 프린터 전시와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는 ‘Fun Printing’이라는 컨셉으로 캐논 부스 내 <프린팅 존>을 운영한다. PC없이 핸드폰을 이용해 문서를 출력하는 모바일 프린터 시연, 무선 인터넷으로 바로 출력하는 Wi-Fi 프린터 체험을 비롯해 인텔리전트 터치 시스템과 이지 웹 프린트 EX(Easy Web Print EX) 소개 및 iPF6350의 대형 그래픽 출력 시연 등 최신 캐논 프린터의 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왜 순정품 이어야 하는가’라는 주제로 순정품과 비순정품 즉석 비교출력 테스트 및 Pro9000 MarKII로 출력한 다양한 샘플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캐논코리아는 캐논 프린터로 출력한 시안으로 3D 입체 조형물을 만들어 보는 페이퍼 크래프트 이벤트, 이지 포토 프린트 EX(Easy-Photo Print EX)를 사용해 직접 촬영하고 출력하는 증명사진 이벤트 및 액자 제작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캐논코리아 담당자는 “모바일과 Wi-Fi 프린팅, 인텔리전트 터치 시스템과 동영상 출력 등 캐논만의 첨단 기술력을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DSLR 프린터의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