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안드로이드TV 11번가 가정의 달 선물 쿠폰 기획전 실시
상태바
더함, 안드로이드TV 11번가 가정의 달 선물 쿠폰 기획전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TV를 선보이고 있는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11번가에서 쿠폰 기획전을 진행한다. 11번가 쿠폰 기획전을 통해 더함 안드로이드TV를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0%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6일부터 4월 29일까지이다.

2020년에 대한민국 중소기업 최초로 구글과 글로벌파트너를 맺은 더함은 안드로이드TV를 출시한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지만 3만대 판매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하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더함은, 더 많은 고객에게 더 좋은 가격으로 우수한 더함 안드로이드TV를 제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더함 우버 안드로이드TV 라인업의 인기 제품이 총 출동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50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제품을 기존보다 최대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에 TV를 선물로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께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함 안드로이드TV는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원색에 가까운 NTSC 색재현율을 자랑하는 QLED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각 제품은 업데이트가 보장되는 정식 안드로이드OS를 적용했고 구글 인공지능 및 AI 비서 기능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송출할 수 있는 크롬캐스트 기능도 적용됐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7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뷰 이벤트는 판매페이지 상품평,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카페 등 다양한 플랫폼에 리뷰를 작성 후 더함 홈페이지 또는 더함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11번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