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올인원 콘덴서 마이크 'MP3100' 출시
상태바
앱코, 올인원 콘덴서 마이크 'MP3100'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20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MP3100 콘덴서 스트리밍 마이크(이하 MP3100)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일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선공개된 이 제품은 마이크와 함께 스탠드, 쇼크마운트, 팝필터, 윈드 실드 커버, 사운드 카드, XLR to 3.5mm 케이블이 모두 포함된 올인원 세트로, 마이크를 사용하기 위한 필수 구성품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마이크는 단일 지향성(Cardioid)으로 좌우 측면과 후면의 사운드 픽업을 줄여 한 방향으로 사운드가 집중되게끔 해, 보컬, 보이스오버, 인터넷 방송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품질 사운드 레코딩을 자랑한다. 

기본 제공되는 마이크 암은 책상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각도, 방향, 높낮이가 모두 조절돼 사용자와 사용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마이크 사용이 처음인 입문자도 손쉽게 설치 및 해체할 수 있다.

다양한 연결 방식 또한 MP3100의 장점이다. 이 제품은 외장형 사운드 카드 및 3.5mm 연결 방식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PC, 노트북, 카메라, 엠프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한 범용성 높은 마이크로 제작됐다. 가격은 35,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