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c, 알루미늄 큐브 디자인 케이스 DARK CUBE 출시
상태바
Antec, 알루미늄 큐브 디자인 케이스 DARK CUBE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NTEC의 독점 공식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에서 새로운 감각의 미니 알루미늄 케이스 'DARK CUBE'를 선보인다.  

다양한 매력을 보강하여 새로 선보이는 DARK CUBE 제품은 이전 RAZER사와 합작하여 출시되었던 ITX 알루미늄 케이스 CUBE 모델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특히 디자인과 확장성에서 재미와 개선을 하였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전면에 강화유리와 다이아 그릴 메쉬 타입의 새로운 전면 패널 2가지를 제공하여 유저 성향에 따른 튜닝과 발열에 걸맞는 디자인 요소를 강화하였다.  

또한, 전면 ARGB 라이팅 탑재 및 알루미늄 바디와 함께 상단에 그래픽카드 쇼케이스와 리버스 설계 그리고 강화유리 패널을 양쪽 모두 적용하여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이전 ITX의 한계를 뛰어넘어 M-ATX 보드 장착 및 2열 수냉 라디에이터, 최대 330mm의 그래픽카드 및 최대 175mm의 CPU 쿨러 장착이 가능하여, 확장성을 대폭 개선하였으며, 섀시의 슬라이드 도어 형태 및 전면, 사이드 전반에 걸쳐 탈부착이 용이한 무나사 방식으로 설계되어 높은 편의성도 함께 제공된다. 

플렉스한 구성과 함께 무상 2년의 품질 보증 서비스도 제공하여, 제품 사용 중 불편 발생 시 구입 후 2년 이내 언제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