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1인치 센서로 화질이 우수한 Air 2S 드론 출시
상태바
DJI, 1인치 센서로 화질이 우수한 Air 2S 드론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DJI는 16일 우수한 이미징 기능을 갖춘 고사양의 DJI Air 2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휴대용 카메라 드론은 견고한 비행 성능, 업그레이드된 첨단 카메라 사양, 콘텐츠 크리에이션 툴을 갖춘 올인원 카메라 드론이다.

DJI Air 2S는 더 큰 크기의 드론에만 적용되던 1인치 센서를 동급 기종 최초로 탑재해 20MP 스틸 이미지와 5.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 DJI는 새로운 '마스터샷(MasterShot)' 기능을 추가하여 멋진 장면을 손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고급 기능은 자동 비행 경로 설정을 하며 동영상을 촬영하는 기능도 포함한다. 비행 완료 시, DJI Air 2S는 선택한 테마로 영상을 자동 합성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영상을 간편하게 제작해준다.

최대 비행시간은 31분이며, 4방향 장애물 감지 센서를 포함한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은 비행 중 장애물 감지 시 경고 알림을 제공해 파일럿이 촬영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APAS (Advanced Pilot Assistance System) 4.0은 DJI 드론에 탑재된 최첨단 자동 파일럿 시스템으로 활성화 시 물체 주변을 자동으로 매끄럽게 비행할 수 있다.

DJI 오큐싱크(OcuSync)의 3세대 버전인 'O3'는 드론 시장에서 가장 안정적인 전송 기술로 DJI Air 2S 휴대용 접이식 드론에 적용되어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한다. 업그레이드된 '포커스트랙(FocusTrack)' 모드는 '스포트라이트(Spotlight) 2.0', '액티브트랙(ActiveTrack) 4.0' 및 'POI(관심지점) 3.0'을 포함해 전문 동영상 제작자가 사용하는 포커스 및 컨트롤을 더 쉽게 구현 할 수 있다.

DJI Air 2S는 DJI 스토어와 공인 리테일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가격은 1,269,000원이며, 드론, 조종기, 배터리 1개, 관련 케이블 및 부품을 포함한다. '플라이모어 콤보'는 1,639,000원으로 스탠더드 콤보 구성품 외에 추가로 배터리 2개 (총 3개), ND 필터, 충전 허브 및 숄더 백을 포함한다.

DJI Air 2S에 대한 'DJI 케어 리프레시(DJI Care Refresh)' 서비스도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여 침수 피해, 충돌 등 다양한 사고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DJI 페르디난드 울프(Ferdinand Wolf)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드론을 처음 사용했을 때 느꼈던 그 황홀함과 신기함을 기억할 것이다. 비교할 수 없는 훌륭한 비행 성능과 눈을 뗄 수 없는 이미지 화질로 무장한 DJI Air 2S를 통해 처음 드론을 날리고 촬영을 했을때의 희열을 다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DJI Air 2S는 훌륭한 올인원 드론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에서부터 드론 애호가, 여행가 등 다양한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