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가정의 달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안드로이드TV 할인
상태바
더함, 가정의 달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안드로이드TV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1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를 선보이고 있는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4월 22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열고 당일 낮 12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함 우버 안드로이드TV 라인업의 인기 제품이 총 출동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50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제품을 기존보다 최대 7%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에 TV를 선물로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께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좋은 화질로 즐길 수 있는 U651QLED와 U651UHD 제품을 추천한다. 뛰어난 명암비에 RGB패널로 유튜브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안드로이드TV다. 

5월 8일 어버이날 선물로는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효도템인 U553UHD와 U553QLED 그리고 U863UHD 제품을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사운드바 일체형 제품으로 부모님 댁을 극장으로 만들어 드려, 드라마나 트로트 감상 시 눈과 귀를 모두 만족할 수 있다. 

5월 17일 성년의날 선물로는 혼라이프에 적합한 U501QLED와 U501UHD 제품을 추천한다. 안드로이드OS와 고성능 칩셋의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시 더함 정품 80W 고출력 사운드바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제품인 TV와 사운드바 동시 구매 시 더함 3in1 통합 리모컨도 무료로 증정한다. 

4월 22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행사 모델 중 대표모델인 U651QLED, U553UHD, U501QLED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직접 소개될 예정이다. 더함 쇼핑라이브에서 수 차례 더함TV를 소개하고 있는 김명지, 윤익 쇼호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에 더불어 더함의 고성능 안드로이드 TV를 활용한 다양한 기능 시연과 게임을 통한 고화질 체험이 진행된다. 

또한, 쇼핑라이브에서 더함 TV 행사 제품 구매 시 브랜드데이 할인에 더해 3만원 상당의 더함 정품 HDMI케이블 100% 증정,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더함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 앞서 응원 댓글 이벤트와 알림 받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50인치 안드로이드TV 및 한우 채끝살, 교촌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라이브방송 참여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 및 더함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