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네이버에서 'JBL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네이버에서 'JBL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포근한 봄을 맞이해 안정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JBL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13일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41% 즉시 할인과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며, 신한카드 7% 적립 등과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N포인트가 지급된다.

'JBL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는 표면의 95%가 빛을 발하며, 이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이다. 또한 360° 모든 방향에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IPX7 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아울러 JBL Connect 전용 앱을 사용해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실행하면 동일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해 동시에 재생할 수 있다.

'JBL CLUB PRO+ TWS'는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출력하는 JBL 프로 사운드 기술을 장착한 무선 이어폰이다. 총 3개의 마이크 장착으로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하고,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대화가 가능한 토크쓰루 기능을 제공한다. 

전용 모바일 앱에서 유명 DJ의 음악 스타일을 제공하는 'Stage+'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씰 체크(Seal Check)' 기능을 이용하면 사용자에 알맞은 이어팁 측정도 가능하다. 또한 감상하는 콘텐츠에 따라 스탠다드 모드, 뮤직 모드, 비디오 모드를 설정해 최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폰에서 구글 패스트 페어링을 지원하며, 한쪽 이어버드 사용도 가능한 듀얼 커텍트+ 기능을 탑재했다. 아울러 JBL 로고를 터치하면 인공지능 음성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를 활성화할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8시간, 노이즈 캔슬링을 켠 상태로 6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10분 충전으로 1시간까지 재생 가능한 퀵 충전 모드를 지원한다. 

'JBL CLUB 950NC'는 질 높은 청취 환경을 제공하는 무선 헤드셋으로, 광범위한 디테일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Hi-Res 인증을 획득했다. Smart Ambient 버튼을 누르면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주변 환경의 소음을 분석하여 착용자가 느낄 수 없도록 차단한다. 필요에 따라 해당 버튼을 다시 눌러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토크쓰루(TalkThru) 기능을 통해 외부 음성을 증폭시켜 헤드셋을 벗지 않고 대화가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My JBL Headphones' 앱의 Stage+ 기능으로 선호하는 DJ의 스타일이 적용된 EQ를 재생목록에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의 성별, 연령, 개별 선호도를 고려해 보정하는 Personi-Fi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를 이용하여 문자 보내기, 날씨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로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전화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을 통해 저음역대에 5-6dB을 추가해 저음을 강화할 수 있다.

사운드바 'JBL BAR 2.1 Deep Bass'는 레이스트랙 드라이버 4개와 돔형 트위터 2개로 이루어진 사운드바 본체와 165mm 대형 진동판을 내장한 무선 서브우퍼가 최대 300W의 출력으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한다. 아울러 소리를 채널별로 분리하는 기술인 돌비 디지털을 장착해 2.1채널 사운드를 제공한다.

콘텐츠에 따라 맞춤 EQ를 제공하는 스마트모드와 원본의 소리를 제공하는 표준모드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ARC(오디오 리턴 채널), HDMI, 광축 디지털을 지원해 여러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이벤트] 살랑살랑 귀를 간지럽히는 봄의 소리, JBL 브랜드데이 진행

행사 일정: 2021년 4월 13일 단 하루
행사 사이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행사 혜택1 : 최대 41% 즉시 할인 + 중복 할인 쿠폰 + 8% N페이 적립 + 신한카드 7% 적립
행사 혜택2 :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N페이 적립
행사 모델: JBL 전 제품

자세한 행사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