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C ROG Masters All Set to Excite CS:GO Fans in Korea! 한국팀 선발 및 국가 결승전 일정 확정
상태바
APAC ROG Masters All Set to Excite CS:GO Fans in Korea! 한국팀 선발 및 국가 결승전 일정 확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4.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ROG Masters 2021의 한국 국가 결승전이 오는 418() 한국에서 열린다.

본 결승전에서는 총 7개의 일반인 팀이 경기하며, 한국 캐스터의 한국어 해설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ROG Masters 2021는 총 32,600달러 규모 상금의 게임 토너먼트로, 국가 결승에서 승리한 1팀은 800달러의 상금을 획득하고 APAC 대회 참가 자격 획득한다. 한국 국가의 챔피언을 가리는 결승전은 다음과 같이 치러진다.

 

4/18 한국 국가 결승전

 

 

APAC 결승 및 챔피언

국가 결승에서 올라온 최종 1팀은 APAC 결승에서 각국을 대표하여 경기를 치른다. 경기 스케줄에 관한 정보는 ROG Masters 아시아 퍼시픽 토너먼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종 결승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치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되며, 라이브 방송 적극 참여자에게는 Giveaway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