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QA 지원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DELTA S 제이웍스
상태바
MQA 지원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DELTA S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4.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의 e스포츠 슈팅 게임부터 많은 유저들이 선호하는 AAA 게임까지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하고 싶다면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이 필요하다. 이번에 소개할 ASUS ROG DELTA S는 다른 USB 헤드셋과 차별화된 성능을 지닌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이다. 훌륭한 음질과 착용감은 기본이며, MQA를 비롯한 각종 프리미엄 기능도 다수 제공하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기능으로 더 깨끗한 사운드

ASUS ROG DELTA S는 업계 최고 수준의 하이파이급 ESS 9281 QUAD DAC를 탑재해 중저음에서 초고음까지 무손실 오디오 처리를 제공한다. 또한, 4개의 신호를 조합해 130dB SNR로 더 선명한 소리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FPS 게임에 매우 적합하다.

여기에 ASUS Essence 드라이버가 강력한 베이스와 최적화된 게임 오디오를 제공해 더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다층 PCB와 특수 레이아웃 설계를 활용하여 전자기 간섭을 줄이고 순수한 오디오를 제공하는 하이퍼 라운드링 기술도 적용됐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착용감이 뛰어나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착용감이 뛰어나다.

MQA 고음질 음원도 청취 가능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는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사 메리디안(Meridian)의 창립자 밥 스튜어트가 파트너인 피터 크레이븐과 함께 개발한 오디오 압축 기술이다. MQA는 고음질 음원 데이터를 1/6~1/10 수준으로 줄이면서 음질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아 더 생생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21년 현재 이 음원을 지원하는 PC 헤드셋은 그리 많지 않다. 하지만 ASUS ROG DELTA S는 MQA 렌더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타이달과 같은 음원 사이트에서 MQA 음원을 다운로드받아 코어 디코더와 함께 사용하면 한 차원 다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2가지 타입의 이어쿠션을 선택할 수 있다.
2가지 타입의 이어쿠션을 선택할 수 있다.

착용감도, 소통도 만점

ASUS ROG DELTA S는 ROG 하이브리드 이어쿠션/프로틴 레더 이어쿠션 2가지를 제공해 내게 딱 맞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ASUS Aura Sync RGB 조명도 탑재해 1,680만개 이상의 색상 조합과 사전 설정된 조명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게이밍 헤드셋에 장착된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5천만 가지 이상의 배경 소음을 줄이고 키보드 소리, 마우스 클릭과 같은 일반적인 배경 소음을 최대 95%까지 줄인다. 직관적인 제어 버튼으로 사용도 편리하고, 타입C 커넥터를 사용하면 PC, Mac 모바일 디바이스는 물론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과 같은 콘솔 게임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하단의 버튼으로 손쉽게 설정이 가능하다
하단의 버튼으로 손쉽게 설정이 가능하다
모바일 디바이스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디바이스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ASUS ROG DELTA S는 프리미엄 부품과 기능을 탑재해 언제나 최고의 게이밍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MQA 음원으로 더 생생한 음악을 즐길 수도 있고, 착용감과 디자인도 뛰어나다. 현장감 넘치는 게이밍 사운드를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25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