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 콘로 945G-DVI - 그래픽코어 숨은 재주 끌어낸 메인보드
상태바
애즈락 콘로 945G-DVI - 그래픽코어 숨은 재주 끌어낸 메인보드
  • PC사랑
  • 승인 2006.12.2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그래픽코어를 지닌 메인보드다운 평범한 백패널이다. 보급형이지만 7.1채널 HD 오디오 코덱을 달았다.
 
액세서리는 꼭 필요한 것만 담았다. 설명서에는 간단한 커넥터 안내만 되어 있고, 자세한 것은 CD에 들은 pdf 파일을 참고해야 한다.PCI 익스프레스 x16 슬롯에 꽂으면 디지털 영상 신호를 출력한다. 백패널의 D-Sub 단자와 함께 듀얼 디스플레이를 꾸민다.

 

통합 그래픽 성능은 G965가 좀더 빠르지만 G965든 945G든 게임과는 담 쌓고 지내기는 매한가지다. ‘카트라이더’ 같은 캐주얼 게임이 돌아가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 그래도 이리저리 따져보면 G965보다 낫다. G965를 쓴 메인보드가 몇 개 나왔지만 D-Sub 포트 하나만 있다. 이것은 D-Sub와 DVI를 지녀 모니터 2개를 단 사무용 PC를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무엇보다 G965보다 5만원 정도 싸다. 다른 945G와 비교해도 가장 싼 편이다. 하지만 DVI 출력 단자와 듀얼 디스플레이 구성 능력을 지닌 것은 이것뿐이다.

            통합 그래픽코어를 지닌 메인보드다운 평범한 백패널이다. 보급형이지만 7.1채널 HD 오디오 코덱을 달았다.

모니터는 DVI 입력 단자를 갖춘 것만 쓸 수 있다. 보통 그래픽카드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신호를 모두 내보내는 DVI-I 단자를 지녀 CRT 모니터에 연결한 D-Sub 케이블도 DVI 어댑터를 꽂아 연결한다. 이 제품의 DVI 단자는 DVI-D, 즉 디지털 신호만 내보내도록 만들어서 DVI 입력을 받는 모니터가 아니면 쓰지 못한다.
크기는 마이크로 ATX 규격이지만 DVI 출력 카드의 브래킷이 길어 슬림 케이스와는 맞지 않으니까 미니 케이스에 넣을 때는 미리 알아봐야 한다.

칩셋인텔 945G+ICH7DVI 출력 카드와 코어 2 듀오 지원으로 새 생명 얻은 945G 통합 메인보드
CPU인텔 LGA 775
HDD시리얼 ATA 4포트, IDE 1포트
기가비트 이더넷
오디오7.1채널 HD 오디오
기타DVI 출력 카드성능★★★☆
9만 원패키지★★★☆
문의유니텍전자 (02)3271-7800 www.unitec.co.kr호환,확장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