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X 디즈니 콜라보의 전설 시리즈를 PC로 만나보자! 에픽게임즈 스토어, ‘킹덤 하츠’ PC 버전 출시
상태바
스퀘어에닉스 X 디즈니 콜라보의 전설 시리즈를 PC로 만나보자! 에픽게임즈 스토어, ‘킹덤 하츠’ PC 버전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3.3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명작 시리즈 ‘킹덤 하츠’ PC 버전 출시
- ‘킹덤 하츠 HD 1.5+2.5 ReMIX’, ‘킹덤 하츠 HD 2.8 파이널 챕터 프롤로그’, ‘킹덤 하츠 3’,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 총 4개 타이틀
- ‘봄맞이 세일’ 이벤트, 4월 8일까지 수백 개 게임 및 애드온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
- 금주 무료 게임은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 선정, 4월 2일부터 일주일간 무료 다운로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킹덤 하츠시리즈를 이제 PC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킹덤 하츠시리즈의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31일 발표했다.

킹덤 하츠시리즈는 스퀘어 에닉스와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작품으로, 스퀄 레온하트와 티더, 미키마우스와 구피 등 양사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함께 모험을 펼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킹덤 하츠시리즈는 킹덤 하츠 HD 1.5+2.5 ReMIX’, ‘킹덤 하츠 HD 2.8 파이널 챕터 프롤로그’, ‘킹덤 하츠 3’,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등 총 4개 작품이다.

킹덤 하츠 HD 1.5+2.5 ReMIX’HD 리마스터 합본팩으로, ‘킹덤 하츠 파이널 믹스’, ‘킹덤 하츠 리체인 오브 메모리즈’, ‘킹덤 하츠 358/2 Days’, ‘킹덤 하츠 2 파이널 믹스’, ‘킹덤 하츠 버스 오브 슬립 파이널 믹스’, ‘킹덤 하츠 리코디드킹덤 하츠 HD 1.5 ReMIX’킹덤 하츠 HD 2.5 ReMIX’의 내용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킹덤 하츠 HD 2.8 파이널 챕터 프롤로그역시 HD 리마스터 합본 타이틀로, 소라와 리쿠가 마스터 제아노트와 대결을 준비하기 위해 마스터 승인 시험을 치르는 킹덤 하츠 드림 드롭 디스턴스와 키블레이드 사용자들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시리즈의 기원에서부터 들려주는 킹덤 하츠 χ 백 커버’, ‘킹덤 하츠 3’으로 연결되는 최신 에피소드의 킹덤 하츠 0.2 버스 바이 슬립 어 프래그멘터리 패시지로 구성돼 있다.

킹덤 하츠 3’은 주인공 소라가 디즈니 성에서 파견된 도널드 덕, 구피와 함께 힘을 모아 악마의 힘이 전 세계를 침입하여 정복하려는 계획을 막기 위해 맞서 싸우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소라가 키블레이드 그레이브야드로 여행하며 새로운 진실을 발견하게 되는 리마인드 DLC와 신규 독점 엘레멘트 인코더 키블레이드, 키블레이드 잠금 해제 등이 포함돼 있다.

마지막으로,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20개 이상의 캐릭터, 140개 이상의 음악 트랙,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대결 모드가 포함된 리듬 액션 게임으로, ‘킹덤 하츠시리즈의 음악과 추억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48일까지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스토어 이용자들은 히트맨 3’(25%),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80%),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25%), ‘웨어울프: 디 아포칼립스’(30%),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프리미엄 에디션’(50%), ‘스노우런너’(40%) 등 수백 개의 게임 및 애드온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에는 BAFTA(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 게임 어워드 2021에서 베스트 게임상을 포함해 4관왕에 오른 하데스를 비롯해 스피릿페어러’, ‘사이버펑크 2077’, ‘라스트 캠프파이어’, ‘에어본 킹덤등 각 부분 후보작에 선정된 주요 작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주 무료 게임은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가 선정돼 오는 42일부터 일주일간 무료 배포된다.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는 팜파이오니어가 개발한 횡스크롤 어드벤처 퍼즐 게임으로, 복고풍 픽셀아트와 감동적인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매력적인 이야기 구조를 가지고 있는 작품이다. 형사와 검은 고양이 윌리엄을 플레이하며 사이버펑크 세계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킹덤 하츠시리즈를 이제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됐으니 스퀘어 에닉스와 디즈니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그려내는 환상적인 모험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면서 또한, 오는 48일까지 진행되는 봄맞이 세일42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되는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킹덤 하츠시리즈의 PC 버전과 봄맞이 세일’, 무료 게임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