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레인보우식스 시즈’에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하는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지연시간 최대 30% 단축
상태바
엔비디아, ‘레인보우식스 시즈’에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하는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지연시간 최대 30% 단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3.3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새롭게 출시되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아웃라이더스(Outriders)와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를 위한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를 공개했다.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인기 전략 슈팅게임인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 기능을 지원해 지포스 게이머의 시스템 지연시간을 줄여준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드라이버 및 패치를 통해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함으로써 시스템 지연시간을 최대 30%까지 단축할 수 있다. 이는 발사 속도를 높이고 적을 더욱 쉽게 명중시키는 등 개임 내 경쟁력을 향상할 수 있다.

41, 아웃라이더스의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엔비디아 DLSS 관련 업데이트 또한 지원한다. 지포스 게이머들은 이를 통해 이미지 품질 설정을 극대화하는 퍼포먼스 헤드룸(performance headroom)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포스 RTX GPU를 통해 더욱 개선된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엔비디아 리플렉스 업그레이드는 지포스 게이머를 대상으로 무료 제공된다. 인풋랙(input lag)으로 불리는 시스템 지연시간은 게임 플레이 중 반응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이므로, 게이머들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지연시간을 단축해야 한다.

게임 플레이 중에는 밀리초 단위의 지연시간으로도 승부가 좌우되므로, 레인보우식스 시즈 게이머들은 지연시간을 줄임으로써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시스템 지연시간을 크게 감소시키며, 레인보우식스 시즈 벌칸(Vulkan) 버전에서는 지연시간을 약 30% 줄일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포함해 현재 사용자들에게 인기 있는 슈팅 게임 10개중 7개가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한다. 골프, 레이싱, 풋볼을 비롯한 대부분의 스포츠 경기에서 올바른 장비를 갖춰야만 최상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e스포츠에서도 개선된 GPU, 디스플레이 및 주변기기 등을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상대편에 대응할 수 있다.

GTX 10 시리즈 및 상위 버전 GPU는 벌칸 게임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지원해 지연시간을 감소시키고 반응성을 높인다. 특히, 저가형 하드웨어에서 지연시간은 더욱 효과적으로 단축된다.

 

엔비디아 DLSS를 통한 그래픽 설정 향상

지포스 게이머는 1인용 협동 액션 RPG 아웃라이더스의 출시일인 41일에 앞서 이를 위한 새로운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는 아웃라이더스를 위해 성능을 최적하고,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해 게임의 성능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게임 타이틀 지원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의 최적화 및 개선 사항을 새롭게 지원하는 게임:
-
더트 5 (DIRT 5)의 레이 트레이싱 업데이트
- 이블 지니어스 2: 월드 도미네이션 (Evil Genius 2: World Domination)

- 킹덤 하츠 시리즈(KINGDOM HEARTS Series)
- 지포스 RTX 30 시리즈 데스크톱용 그래픽 카드를 위한 리사이저블 BAR (Resizable BAR)

- 지포스 GPU 가상화를 위한 베타 지원

 

새롭게 추가된 지싱크(G-SYNC) 호환 가능 게이밍 모니터:
- 에이수스 XG16A
- S2522HG
- LG전자 7GP850/27GP83B
- LG전자 32GP850/32GP83B
- 샤오미 Mi 245 HF1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원클릭 옵티멀 게임 세팅 지원 대상 게임:
- 아론의 모험 (Aron’s Adventure)
- 밸런 원더월드 (Balan Wonderworld)
- 블리자드 아케이드 컬렉션 (Blizzard Arcade Collection)
- 크리퍼 월드 4 (Creeper World 4)
-
이블 지니어스 2: 월드 도미네이션
- 킹덤 하츠 HD 1.5+2.5 리믹스 (KINGDOM HEARTS HD 1.5+2.5 ReMIX)

- 킹덤 하츠 HD 2.8 파이널 챕터 프롤로그 (KINGDOM HEARTS HD 2.8 Final Chapter Prologue)
- 킹덤 하츠 3 + 리 마인드 (DLC) (KINGDOM HEARTS III + Re Mind (DLC))
- 라스트 클라우디아 (Last Cloudia)
- 미스터 프레퍼 (Mr. Prepper)
- 올드 스쿨 룬스케이프 (Old School RuneScape)
- 오스!(Osu!)
-
아웃라이더스
- 페르소나 5 스트라이커즈(Persona 5 Strikers)

- 더 페이블드 우즈(The Fabled Wood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