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POCO ITX 아크릴 커버 무료 제공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POCO ITX 아크릴 커버 무료 제공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게이밍 ITX 케이스 POCO ITX를 구매한 사용자들에게 아크릴 커버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아크릴 커버 무료 증정 이벤트는 POCO ITX 기존 사용자 및 구매 예정자들의 의견을 종합해 결정된 사안으로 신규 구매자는 물론 기존 구매자들에게 아크릴 커버를 무료 증정한다.

그동안 POCO ITX 제품은 여러 리뷰 등을 통해 문제가 없음이 증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쪽 측면이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내부 발열에 취약할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에 마이크로닉스는 혹시라도 있을 불안 요소를 해소하기 위해 아크릴 커버의 무료 증정 이벤트를 결정하게 되었다. 무료 증정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A/S 게시판에 구매 영수증 확인을 통해 택배(착불)로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크로닉스 용산 고객센터 방문을 통해 직접 수령도 가능하다.

SFF(Small Form Factor) 규격의 ITX 케이스 POCO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액상 분체 도장으로 내외부 전체를 도색해 고급스러운 외형과 함께 1T 두께의 튼튼한 내구성까지 갖춘 최고의 ITX 케이스다.

특히 SFF 시스템 구성에 필수적인 100mm 라이저 케이블이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으며, 사이즈가 큰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지지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거치대 역시 번들로 제공되어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마이크로닉스 POCO ITX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9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