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아크릴 XO 60 포커 아크릴키보드 DIY 킷트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아크릴 XO 60 포커 아크릴키보드 DIY 킷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2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컴팩트한 사이즈와 독특한 타건감이 돋보이는 '아크릴 XO 60 포커' 아크릴 키보드 DIY 킷트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아크릴 XO 60 포커는 견고하게 가공된 아크릴 적층 하우징을 채택해 정갈한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위치 교체 시 보다 강력한 체결을 위해 정밀한 CNC 커팅 보강판을 장착해 정갈한 키감을 경험할 수 있다. 정교한 3D 설계로 완성된 아크릴 하우징은 유격과 단차를 최소화하고 안정성이 뛰어나다.

키보드 배열은 일반적인 60% 배열로 다양한 레이아웃 세팅이 가능하며 기판은 공용 60% 기판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퀵스왑 기판도 사용 가능하다. 기판 아래에는 6mm 공간이 있어 블루투스 기판에 별도의 배터리를 부착해 무선 커스텀 키보드도 만들 수 있다.

다이아몬드 커팅을 통해 일반적 아크릴 적층에서 생기는 단차 문제도 해결해 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색상은 투명/화이트/투톤 라벤더/싱글톤 라벤더/투톤 버건디/싱글톤 버건디를 선택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게자는 "새로운 아크릴 XO 60 포커는 아크릴 적층 하우징으로 정갈한 키감이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디자인도 돋보이는 커스텀 키보드 킷트"라며 "원하는 기판과 스위치, 키캡 등을 사용하면 나만의 디자인과 타건감을 지닌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