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럴 디지털 액자 케이블 커버 출시…액세서리 특가전 진행
상태바
뮤럴 디지털 액자 케이블 커버 출시…액세서리 특가전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3.2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뮤럴 디지털 액자 전원선 정리 돕는 케이블 커버 국내 정식 출시
- 신제품 출시 기념 뮤럴 디지털 액자 액세서리‧멤버십 라이선스 특가 할인전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기어코리아가 뮤럴 디지털 액자 전원 케이블 정리를 도와주는 케이블 커버를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전원 케이블 커버는 뮤럴 디지털 액자 전용 맞춤 설계를 적용, 캔버스를 설치할 때 지저분하게 내려오는 전원 케이블 정리를 돕는다. 별도 도구가 필요 없는 후면 접착식으로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한 세트에 다양한 길이의 커버와 연결부가 들어 있어 절단 작업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넷기어는 케이블 커버 출시를 기념해 넷기어스토어(스마트스토어)에서 액세서리 특가 할인전을 연다. 신제품 케이블 커버와 회전 마운트를 50%, 뮤럴 멤버십 라이선스 1년 구독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회전 마운트 키트는 뮤럴 디지털 액자를 벽에 건 채 방향 전환을 돕는 제품이다. 자동으로 캔버스 방향을 감지해 그림을 선별해 띄우는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탑재된 뮤럴 디지털 액자의 장점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뮤럴 멤버십 라이선스는 뮤럴 디지털 액자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개별 구독권 구입을 통해 멤버십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한국 고객 대상으로는 뮤럴 디지털 액자 구매 시 기본으로 1년 이상의 멤버십 구독권을 제공한다.

멤버십 보유자는 3만여점 이상의 전 세계 명화 및 사진 작품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신진 작가들의 개별 작품을 영구 소장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50%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지난해 회전 마운트 키트 출시 이후 전용 액세서리에 대한 문의가 많았는데, 코로나19 등 여러 사정으로 액세서리 출시가 미뤄져 내부적으로도 아쉬움이 컸다준비 기간이 길었던 만큼 이번 케이블 커버를 시작으로 다른 액세서리 제품도 차근차근 선보일 예정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