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K3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K315'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2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K315'의 할인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진행한다고 알렸다.

앱코 관계자는 자가 수리 및 스위치 교체 가능은 물론 화려한 사이드 RGB까지 구현한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 K315를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K315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경쾌하면서도 카랑카랑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청축 스위치와 쫀득하면서도 정숙함을 담은 적축, 갈축 스위치로 출시됐으며,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다른 스위치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K315 기계식 키보드의 축 교환 방식은 문제가 되는 축만 교체해 수리할 수 있는 방식이다. 불량이 발생하면 키보드 전체를 분해해 스위치를 납땜해야 하는 일반 기계식과 달리, 축만 교체할 수 있어 A/S 대기 시간도 짧으며 경우에 따라 스스로 직접 수리해 쓸 수도 있다. 키보드를 추가 구매할 필요 없이 비교적 저렴한 축만 구매해 여러 가지 축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K315는 게이밍 키보드의 편의 사항도 고루 갖추고 있다. 1,000Hz 폴링레이트로 빠른 전송률을 자랑하며 무한 동시 입력(100% 안티고스팅),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 사출 키캡, 체리식 스태빌라이저가 적용돼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한다. 또한 스텝스컬처2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키보드 전면에서 발광하는 레인보우 LED와 측면 RGB가 게이밍 환경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