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깔끔한, 더 부드러운 장패드, ASUS ROG Scabbard II 제이웍스
상태바
더 깔끔한, 더 부드러운 장패드, ASUS ROG Scabbard II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요즘 들어 자신에 딱 맞는 키보드와 마우스로 컴퓨터 책상을 꾸미는 게이머들이 많아졌다. 이런 게이밍 인테리어의 완성은 마우스패드다. 특히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울려놓을 수 있어 더 깔끔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장패드가 대세다.

새롭게 출시된 ASUS ROG Scabbard II는 3중 보호가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어서 오래 사용해도 깔끔한 장패드다. 또한, 마우스 움직임도 더 부드러워지고 사용감도 편안해서 누구나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은 물론 기름, 먼지로부터도 안심

일반적인 장패드는 표면에 방수 처리만 해놓은 경우가 많다. 이렇게 하면 물이나 에너지 드링크로부터 손상될 위험은 줄어든다. 하지만 게임 도중 자주 먹는 감자칩이나 피자, 치킨 등에 묻은 기름에 대처할 방법은 없었다. 집안을 떠도는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이 없는 것도 마찬가지였다.

ASUS ROG Scabbard II는 최고급 패브릭 소재를 채택해 AATCC(미국섬유화학채색연구자협회)로부터 100등급 인증을 받은 방수 능력을 지니고 있다. 뿐만 아니라 2.5등급 내유성(Oil Resistance)도 갖추고 있어서 음식물에 묻은 기름에도 안심이다. 여기에 미세먼지로 인해 표면이 마모되는 일도 최소화했다.

밀리터리 등급의 나노 보호코팅이 적용된 것 역시 ASUS ROG Scabbard II의 중요한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오랫동안 장패드를 사용하며 마우스를 움직여도 표면의 손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언제나 최상의 마우스 사용감을 보장한다.

물이나 음식물을 쏟아도 청소가 편하다.
물이나 음식물을 쏟아도 청소가 편하다.

50% 더 부드러운 움직임

마우스패드라면 모름지기 마우스를 이리저리 움직일 때 걸리적거림이 없어야 한다. ASUS ROG Scabbard II는 표준 패브릭 소재보다 1.5배 부드러운 특수 코팅을 적용해 적절한 마찰력과 매끄러운 표면을 제공한다. 특히 광학 센서와 레이저 센서 모두에 정확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마우스패드 두께가 전작인 ROG Scabbard보다 두꺼워진 3mm로, 장패드 위에 얹어진 손과 손목이 더 편안하다. 평평하게 처리된 스티치 가장자리는 일반 마우스패드보다 12% 더 얇아서 마우스패드와 책상 사이의 거리가 더 줄여들기 때문에 게이머에게 더 편리하다.

고급 패브릭 소재가 적용되었다.
고급 패브릭 소재가 적용되었다.
깔끔한 마감처리도 돋보인다.
깔끔한 마감처리도 돋보인다.

데스크패드급 사이즈로 깔끔한 공간 연출 가능

ASUS ROG Scabbard II의 사이즈는 900x400mm로, 풀사이즈 키보드와 마우스는 물론 다른 게이밍 기어를 배치해도 공간이 충분히 남는다. 이렇게 넉넉한 사이즈를 바탕으로 컴퓨터 책상을 더 깔끔하게 꾸밀 수 있으며, 책상 표면에 스크래치가 갈 일도 최소화한다.

ROG 게이밍 기어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연히 보여주는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블랙과 레드 컬러가 조합된 가운데, 우측에 ROG 로고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 ROG 게이밍 모니터나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ASUS ROG Scabbard II로 디자인을 깔맞춤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키보드, 마우스는 물론 다양한 게이밍 기어도 배치 가능하다.
키보드, 마우스는 물론 다양한 게이밍 기어도 배치 가능하다.
ROG 게이밍 기어와 함께 배치하면 더 아름다운 게이밍 룸을 만들 수 있다.
ROG 게이밍 기어와 함께 배치하면 더 아름다운 게이밍 룸을 만들 수 있다.

마치며

ASUS ROG Scabbard II는 물, 기름, 먼지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패드다. 50% 더 부드러운 움직임 덕분에 마우스 컨트롤이 더 수월해지며, 편안한 사용감과 넉넉한 사이즈, 깔끔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프리미엄 장패드로 멋진 데스크테리어를 꾸미고 싶은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5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