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차일드 UMLP 패키지형 USB 2.0스위치 출시
상태바
페어차일드 UMLP 패키지형 USB 2.0스위치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2.26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차일드 반도체 (NYSE: FCS)는 오늘날 점점 소형화되고 정교해지는 전자제품에서 보드 면적과 다운로딩 성능을 최대화 시키는 USB 2.0스위치를 출시했다. FSUSB30 은 매우 작은 (1.4mm x 1.8mm x 0.55mm) UMLP 소자에서 업계 주도적인 대역폭 (>720MHz), 낮은 온-커패시턴스 (3.5pF), 이용 가능한 최대 ESD 방지(8kV) 기능이 통합되었다. 이러한 특성은 빠른 데이터 전송, 감소된 ESD 영향, 뛰어난 신호 무결성의 결과를 가져온다. 최소형의 최종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공간 절약을 실현시키는 장점 이외에, FSUSB30의 고속 스위칭 성능은 슬라이드형 휴대전화 및 MP3플레이어에서 노트북 및 차량내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이르기까지 USB/고주파수 신호 사이에서 스위치 역할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에 이상적이다.

페어차일드의 패티 미스케 (Patty Miske) 스위치 마케팅 매니저는 “페어차일드의 초소형, 고대역폭 스위치는 설계자들이 매우 제한적인 보드 공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하면서, 애플리케이션이2개의 고속 (480Mbps) 데이터 소스 사이에서 빠르게 멀티플렉스될 수 있게 한다”면서 “예를 들면, 가장 최신형의 휴대전화는 더욱 소형화되면서 슬림화되는 경향인 반면, 카메라 및 MP3플레이어가 내장되어 기능은 점점 증가되고 있다. FSUSB30을 사용하는 휴대전화는 최적화되지 않은 USB 스위치를 사용한 휴대전화에 비해 더욱 빠르게 사진, 비디오 영상, MP3트랙을 다른 소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ESD 방지 기능 및 낮은 온-커패시턴스를 제공함으로써, FSUSB30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잡음과 기타 간섭을 제한할 수 있으며 신호 강도를 그대로 유지시킨다”라고 말했다.

FSUSB30은 애플리케이션 간 빠른 데이터 전송이 보급형 기능으로 자리잡게 될 새롭게 등장하는 광범위한 기술에 매우 적합하다. 바론스 온라인 (Baron’s Online)은 최근 “하드 드라이브 특징이 있는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에 다운로드된 음악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고집적 USB 포트가 등장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 다른 보급형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은 객실내의 DVD 플레이어이다. FSUSB30 스위치를 사용한 플레이어는 영화 관람 기능에서 GPS 네비게이션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으로 순식간에 변경할 수 있다. FSUSB30의 출시는 페어차일드가 얼마나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규격에 맞춰 재빨리 제품을 내놓고 있는가를 잘 보여준다.

UMLP 패키지를 이용한 새로운 FSUSB30이외에, 페어차일드는 대역폭, 높은 신호 품질 및 소형 패키지에 대해 업계 최고의 통합 기술을 이용한 아날로그, 오디오, USB 및 비디오 스위치 제품들도 제공하고 있다. 페어차일드가 공급하는 업계 주도적인 USB 규격의 솔루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fairchildsemi.com/products/switches/usbswitch.html.에서 알 수 있다.

FSUSB30은 UMLP, MicroPak™, DQFN, MSOP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무연 소자로 조인트 IPC/JEDEC 표준 J-STD-020C의 요구 조건을 만족시키거나 그 이상이며 현재 발효 중인 EU 규제를 준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