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DLC 추가 시나리오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 2021년 초여름 발매 결정
상태바
BNEK,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 DLC 추가 시나리오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 2021년 초여름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3.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공이 사라진 세계에서 평화를 되찾는 ‘희망의 전사’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유료 DLC
- DLC의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티저 PV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 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 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추가 시나리오: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2021년 초여름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DLC는 본편 주인공인 손오공이 심장병으로 죽은 후 갑자기 나타난 2명의 인조인간과의 전투에서 많은 Z 전사들이 전사한 또 다른 세계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다. 새로운 주인공은 트랭크스이며, 스승인 손오반과 함께 세계 평화를 되찾기 위해 싸우는 추가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유료 DLC(추가 시나리오) 정보

DLC: 추가 시나리오: 희망의 전사 트랭크스

발매 예정일: 2021년 초여름

유료 판매 중인 시즌 패스는 추가 에피소드 세트: 새로운 각성(전편, 후편)과 추가 시나리오가 세트로 구성된 DLC팩이다.

본편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메뉴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

DLC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제품판이 필요하다. 또한, 최신 패치를 적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한 후 이용해야 한다.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 Vol.2 배포일 결정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한 카드 게임 드래곤볼 카드 워리어즈의 카드 팩 Vol.239일 업데이트된다. 카드 팩 Vol.2에서는 약 100장의 카드가 추가되며, 카드 슬리브나 플레이매트, SP 플레이매트도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 소개

드래곤볼 Z’의 세계를 무대로 손오공(카카로트)을 체험할 수 있는 오공 체험 액션 RPG. 미려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표현한 드래곤볼 Z’의 이야기와 기존 드래곤볼 게임에서는 다 그려내지 못한 원작의 명장면을 비롯한 세세한 장면, 본편에서 다뤄지지 않은 처음 그려지는 장면도 재현되어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오공 체험 액션 RPG ‘드래곤볼 Z 카카로트’(한국어판)PlayStation 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