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체리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모델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체리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모델 예약판매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0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국내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가 체리 기계식 키보드 'G80-3000S RGB TKL' 화이트 모델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모델의 예약판매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판매 기간 중 구매자에겐 체리의 '8키 레드 키캡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예약판매 상품은 22일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오랜 기간 동안 스위치 기술을 연구하며 ‘체리키’라 불리는 MX 스위치를 개발, 생산한 체리가 직접 제조한 G80-3000S RGB TKL은 체리의 스테디셀러인 G80-3000 오리지널 라인의 최신 기계식 키보드다.

기존 체리 오리지널 라인의 기술적 장점을 그대로 이으며, 텐키리스 디자인으로 기존의 80%로 작아진 크기와 콤팩트한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또한 오리지널 라인의 고전적인 디자인 컨셉과 감성을 유지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살린 체리만의 기계식 키보드 철학이 담겼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체리의 이번 화이트 모델은 이미 출시된 블랙 모델과는 다른 매력을 지녔다"며 "깔끔하고 가벼운 느낌의 키보드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체리 G80-3000S RGB TKL 기계식 키보드는 가격 비교 사이트와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에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