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타이탄 GX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 네이버 럭키투데이 실시
상태바
제닉스, '타이탄 GX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 네이버 럭키투데이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3.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대칭형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타이탄 GX 에어(AIR) 무선'을 대상으로 네이버에서 럭키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럭키투데이 행사는 8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제닉스 N샵'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최대 2만원 할인과 무료 배송 및 사이드 그립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행사는 준비 수량 품절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타이탄 GX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타이탄 마우스 시리즈 최초의 무선 버전 대칭형 마우스다. 허니콤 타공으로 기본 73g의 무게에, PIXART사의 PAW 3370 센서를 사용해 최대 19,000 DPI를 지원한다.

최대 2천만회 클릭 수명과 우수한 클릭감을 보장하는 OMRON 스위치를 사용했고 매끄러운 슬라이딩감과 안정감을 자랑하는 타이거 피트가 사용됐다. LOD 커스텀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순간적으로 마우스를 들어 옮기는 일이 잦은 게임 실행 중에도 더욱 정확하고 원활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대칭형, 마우스 피트, LOD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된 타이탄 GX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할인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