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핑크 감성 디자인의 'COS30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상태바
콕스, 핑크 감성 디자인의 'COS30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0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COX COS30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COS300은 사무실 책상을 취향에 따라 꾸미는 사람들을 일컫는 '데스크테리어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핑크와 화이트 배색의 디자인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타입으로 집이나 사무실을 꾸미기에 적합하다. 

COS300 키보드는 오랜 기간 변색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레이저 프린트 방식으로 각인되었으며, 우측 상단에 인디케이터를 탑재하여 키보드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멤브레인 방식으로 가벼운 키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조용하고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으며, 4개의 배수홀 설계로 간단한 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COS300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의 디자인으로 양 손 모두 똑같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하단에는 전원버튼이 있어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효율적으로 전원관리를 할 수 있다. 

화사한 색감으로 책상에 감성을 더하는 COX COS30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