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직관적인 비행 가능한 FPV 드론 출시
상태바
DJI, 직관적인 비행 가능한 FPV 드론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3.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DJI는 직관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비행이 가능한 새로운 드론을 출시한다.

DJI FPV는 레이싱 드론의 1인칭 시점, 고속 비행 성능과 기존 드론의 시네마틱 촬영이 가능한 고사양, DJI의 안전 및 전송 기술을 통합한 모델이며, 혁신적인 원핸드 모션 컨트롤러도 추가 옵션으로 제공해 드론을 더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

DJI FPV 생태계는 드론, 고글, 전용 조종기, 그리고 새롭게 소개하는 직관적인 모션 컨트롤러 등으로 구성된다. 이 모션 컨트롤러는 사용자가 이미 익숙한 손동작으로 드론 비행 제어가 가능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고성능 모터로 빠른 속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더 쉽고 안정적인 제어, 최신 안전 기능 또한 자랑한다.

또한, 이 새로운 FPV 시스템은 DJI 고유의 OcuSync 기술의 3세대 버전인 'O3' 시스템을 채택하며 저지연 고화질 전송으로 드론의 시각을 그대로 파일럿에게 전송한다. 비교 불가한 안정성과 전송 범위, '록스테디(RockSteady)' 전자식떨림방지 기술(EIS)의 도움으로 파일럿은 매끄럽고 안정적인 4K 60fps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DJI FPV의 고급 안전 기능에는 새로운 '비상 정지 및 호버링' 기능이 추가되어 더 안심하고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공역 제한 및 잠재적 위험을 파일럿에게 알려주는 GPS 기반 지오펜싱 기술 및 인근 유인 항공기 비행을 알려주는 ADS-B 수신기와 같은 업계 최고의 안전 솔루션을 포함한다.

DJI FPV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DJI FPV콤보는 FPV 드론, 조종기, FPV 고글 V2, 관련 케이블 및 1개 배터리를 포함하며 소비자 가격은 1,515,000원이다. '모션 컨트롤러'는 별도 판매로 소비자 가격은 209,000원이다.

페르디난드 울프(Ferdinand Wolf) DJI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DJI는 창립15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DJI FPV로 혁신의 전통을 이어가며 드론 비행을 재정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박스에서 바로 꺼내 비행할 수 있는 DJI FPV는 최고의 기술을 모은 하이브리드 드론으로, 처음부터 직접 조립하고 시스템 셋업에 노력을 들여야 하는 기존 FPV 드론의 진입장벽 없이 몰입감 넘치는 드론 비행의 스릴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고 이번 제품 출시 의의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