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리콘 시리즈 확장 라인업 7종 국내 출시
상태바
터틀비치, 리콘 시리즈 확장 라인업 7종 국내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3.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터틀비치는 리콘 시리즈의 닌텐도 전용 제품인 리콘 70N(RECON 70N), 라이트 패키지 타입의 리콘 챗(RECON CHAT), 리콘 70 플레이스테이션 용(RECON 70P)의 4가지 새로운 색상(미드나잇 레드, 카모 블루, 카모 그린, 실버)등 총 7종을 동서이노비즈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콘 70 닌텐도 스위치 (RECON 70 N)'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유선 헤드셋이다. 가벼운 설계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고품질 40mm 오버이어 스피커가 소음을 차단하고 또렷한 고음과 풍부한 저음을 제공한다.

고감도 플립업 마이크가 또렷한 음성을 전달하고, 마이크를 위로 올려 가볍게 음소거 할 수 있다. 일반적인 3.5mm 연결 단자를 통해 Nintendo Switch 뿐만 아니라, PS4 Pro, PS4, PS5,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멀티 플랫폼 유선 헤드셋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가벼운 설계가 인상적인 '리콘 챗 (RECON CHAT)'은 SpecsFit 오버이어 디자인이 적용되어 안경을 착용하더라도 편안하게 양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독특한 개방형 이어캡으로 TV나 홈 시어터 시스템으로 게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고감도 마이크와 40mm 스피커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쉬운 조작으로 마이크를 음소거 하고, 채팅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리콘 70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의 선택의 폭 또한 넓어졌다. 미드나잇 레드, 카모 블루, 카모 그린, 실버 색상이 추가되어 기존의 흰색과 검정색 제품과 함께 총 6개의 색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기존 판매되던 제품과 마찬가지로 3.5mm 단자로 연결하는 PS4 Pro, PS4, PS5, Nintendo Switch,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멀티 플랫폼 유선 헤드셋이며, 40mm 오버 이어 스피커로 고해상도 사운드를 재현한다.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사용이 쉬운 접이식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했으며, 헤드셋 뒷면에 음량을 제어할 수 있는 원터치 볼륨 컨트롤 휠이 장착되어 있어 더욱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메모리폼 이어쿠션으로 착용감을 높이고 이중 폼 이어 쿠션은 압력을 완화하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