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 의자 등 최대 66%까지 할인하는 '콩콩절' 행사 절찬리 진행 중
상태바
제닉스, 게이밍 의자 등 최대 66%까지 할인하는 '콩콩절' 행사 절찬리 진행 중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2.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에서 게이밍 의자와 책상, 키보드, 마우스 등을 포함한 인기 상품 5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66% 할인을 제공하는 '콩콩절' 행사가 22일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콩콩절은 제닉스 홍보 모델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의 별명 '콩진호'에서 따온 명칭으로, 제닉스의 1년 중 가장 큰 온라인 행사이다. 이번 콩콩절 행사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22일 오전 10시부터 22시 22분까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66%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 등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토트넘 홋스퍼,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BMW,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SK 와이번스, KOREA 에디션, 아레나 제로, 핑크 에디션, TYPE-4, 오비스 V400, AKRACING TYPE-2 카본 에디션, ONYX 게이밍의자, 스톰체이서LT 기계식 키보드, 타이탄 GX 에어 유/무선, 타이탄 G 에어, 타이탄 G 유/무선, 타이탄 G mini 무선, 타이탄 MARK2, 스톰엑스 WM2 , M2/M3 마우스, 타이탄 마이크, 유선 무선 헤드셋, 이어폰, 아레나, 오비스 책상, 오비스 패드, 모니터 받침대 등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로, 단 하루 동안 다양한 제닉스 인기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콩콩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