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극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 3 DLC 캐릭터 제1탄 ‘챰챰’ 3월 16일 배포 예정
상태바
검극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 3 DLC 캐릭터 제1탄 ‘챰챰’ 3월 16일 배포 예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2.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는 주식회사 SNK(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葛 志輝))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용 검극 대전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시즌패스 3DLC 신규 캐릭터 제1챰챰2021316()에 배포할 예정임과 동시에, 인기 격투 게임 시리즈 ‘GUILTY GEAR(길티 기어)’의 캐릭터 참전을 발표했다.

 

팬들이 기다리던 챰챰이 참전!

2021316일 부터 대망의 시즌패스 3DLC 캐릭터 제1탄으로 챰챰’(CV. 타니구치 유나)이 배포 예정이다. 1994년에 발매되었던 사무라이 쇼다운 2(일본명: SAMURAI SPIRITS 覇王丸地獄変)’에서 처음 등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챰챰이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게임 화면은 개발 중의 것이다.

 

챰챰 캐릭터 정보:

중남미에 있다고 알려진 지방의 그린헬이라는 마을에 사는 용사의 여동생. 친구인 원숭이 파쿠파쿠와 함께 그린헬의 이곳저곳을 모험하러 나가는 것을 좋아하나, 위험한 장소에 발을 들여놓는 일도 잦고, 그 때마다 오빠는 그녀를 찾아 나서곤 한다. 순진하기 때문에 그 행동을 읽는 것은 매우 어렵다. 얼굴과 등에 상처를 입고 싶지 않다면, 그녀에게 상냥히 대하는 게 좋을 것이다.

 

 

배틀 시스템 조정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 적용

그간 사무라이 쇼다운에 없었던 가드 크러시가 새로이 탑재된다. 더불어 뜨거운 대전을 더욱 불타오르게 할 신규 업데이트는 물론, 세세한 게임 밸런스 조정 및 개선을 실시할 계획이다.

 

인기 격투 게임 시리즈 길티 기어와의 꿈의 콜라보가 실현!

사무라이 쇼다운시즌패스 3DLC 캐릭터 제4탄에 인기 격투 게임 시리즈 길티 기어의 캐릭터 참전이 결정되었다. 참전 캐릭터 및 배포시기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길티 기어시리즈란?

1998년에 첫작 발매를 시작으로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전개하는 인기 격투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스피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액션, 그리고 SF와 판타지가 융합된 세계관등, 2D 대전 격투 게임의 금자탑으로서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지지를 모으고 있다.

 

316일부터 시즌패스 3 판매 시작

316일의 DLC 캐릭터 제 1챰챰의 배포에 맞춰서, DLC 캐릭터 총 4명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패스 3의 판매도 시작된다.

시즌패스 3 DLC 캐릭터 배포 예정

1챰챰2021316
2타카네 히비키2021
3‘? ? ?’2021
4‘? ? ?’2021길티 기어캐릭터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 대전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