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G마켓 x JBL 사운드 디지털 빅세일 23일까지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G마켓 x JBL 사운드 디지털 빅세일 23일까지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2.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JBL 전 제품을 대상으로 G마켓과 옥션을 통해 2월 17일부터 2월 23일까지 디지털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 할인 쿠폰과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JBL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JBL CLUB ONE 는 Hi-Res 인증을 획득한 고음질 음향을 위한 무선 헤드폰이다. Legendary JBL Pro Sound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시스템은 청각학자들과 공연음악가들에 의해 검증된 음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My JBL Headphones 앱을 통하여 유명 DJ들의 스타일대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Stage+ 기능과, Personi-Fi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성별, 연령, 및 개별 청력 선호도를 고려하여 제공한다.

초당 50,000회까지 노이즈 제거하는 Tru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음악을 재생시키지 않아도 노이즈 캔슬링을 유지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 기술로 주변의 소음속에서도 전화를 편하게 할 수 있다.

주변의 소리를 들어야할 때 Ambient 인식 기능으로 주변 소리를 증폭시키고, TalkThru 모드를 통해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타인과 대화할 수 있다.

JBL PULSE4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인 표면의 95%가 라이팅이 가능하며 360도 모든 방향으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또한,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IPX7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JBL Connect 앱을 사용하여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파티부스트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하여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

 

오는 23일까지 구매욕구 뿜뿜! G마켓 x JBL 사운드 디지털 빅세일 진행

행사 일정: 2월 17일 – 2월 23일
행사 사이트: G마켓, 옥션
행사 혜택: 20% 할인 쿠폰 +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 지급
행사 모델: JBL 전제품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