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성비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MK87'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성비 텐키리스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MK87'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합리적인 가격에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RGB를 제공하는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 'MK87'을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몬스타기어 MK87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손과 팔의 피로도를 현저히 낮추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일반 키보드보다 사이즈가 작은 텐키리스 키보드여서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스위치는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적축과 키압이 상대적으로 낮아 장시간 타이핑에 적합한 갈축을 선택할 수 있다. 다중입력이나 많은 키를 눌러야 하는 게임에서 고스트 현상을 없애는 무한 동시입력 기능도 지원한다.

여기에 화려한 RGB LED가 적용되어 게이머의 기분을 즐겁게 한다.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RGB LED의 속도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 어두운 곳에서 무한 동시입력이나 Caps Lock, Scroll Lock 등이 켜졌는지도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 멀티미디어 핫키로 보다 빠른 작업이 가능하며, PC OFF나 절전모드 전환도 가능하다. 음소거 버튼과 음량조절 스크롤이 탑재되어 있어 손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한/영 ABS키캡으로 경쾌한 타건감과 눈부신 RGB LED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매크로 기능과 RGB 컨트롤 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신제품 MK87은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스테빌라이저 소음을 최대한 잡았으며 텐키리스 키보드의 콤팩트함과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서의 타건감을 모두 갖췄다"며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으로 게임을 즐기길 원하는 집콕 게이머에게 최고의 선택"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