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2021년 신제품 'JBL FREE2 완전무선이어폰' 무료체험단 모집
상태바
유니씨앤씨, 2021년 신제품 'JBL FREE2 완전무선이어폰' 무료체험단 모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2.0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고음질 음향 시스템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JBL FREE2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플레이윈도를 통해 2월 9일부터 2월 15일까지 1주간 무료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체험단 신청은 네이버 플레이윈도 무료 체험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을 통하여 신청서 접수가 가능하다. 체험단 선정은 체험단 모집 소식 공유와 페이지 내 해당 미션을 수행한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하며, 2월 17일 오후 6시에 최종 참여자를 발표한다.

JBL FREE2 블루투스 이어폰은 JBL만의 고품질 사운드인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세 가지 크기의 이어팁이 제공되어 귀에 딱 맞춰 사용이 가능하여 달리기가 같은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와 iOS에 모두 사용 가능하고, 특히 Google 패스트 페어 기능을 지원하여 케이스에서 꺼내자마자 안드로이드 기기와 빠르게 연결된다.

듀얼 커넥트 기능으로 이어폰 양쪽을 쓸 수 있고, 원한다면 한 쪽만 쓸 수도 있다. 크로스 차징 기능은 이어버드 한 쪽을 충전하면서 동시에 다른 쪽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고, 1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사용이 가능한 퀵 충전을 지원하여 급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IPX4 등급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습한 환경이나 런닝 중에도 침수 걱정이 없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윈도 무료 체험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