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4’ 스팀 버전 출시 예정…다양한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지원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4’ 스팀 버전 출시 예정…다양한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지원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2.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에서 만나볼 수 있던 포르자 호라이즌 4(Forza Horizon 4)’를 오는 39일 스팀(Steam)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Xbox Game Pass 얼티밋으로 Xbox 콘솔, PC 및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던 포르자(Forza) 레이싱 프랜차이즈의 포르자 호라이즌 4’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제공된다.

2018년 공식 출시된 포르자 호라이즌 4’는 영국을 배경으로 사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역사적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이며, 현재 월 이용자 수는 수백만명에 이른다.

포르자 호라이즌 4는 다양한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요소들이 있어 게이머에게 풍부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배틀 로얄식의 엘리미네티어(The Eliminator) 모드’, 사진 촬영으로 추가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호라이즌 프로모(Horizon Promo) 모드를 포함해 최근 추가된 7개의 랜덤 도전과제를 연달아 해결하면 리워드를 주는 슈퍼 7(Super 7) 모드등이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출시 이후 확장팩과 카팩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험난한 도로 위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는 포춘 아일랜드(Fortune Island) 확장팩과 레고로 만들어진 시골 배경 및 차량을 즐길 수 있는 레고 스피드 챔피언스(Lego Speed Champions) 확장팩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서 기본으로 수집할 수 있는 600대 이상의 자동차 컬렉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베스트 오브 본드(Best of Bond) 카팩’, ‘바렛 잭슨(Barret-Jackson) 카팩’, 그리고 곧 추가 예정인 핫 윌스 레전드(Hot Wheels Legends) 카팩이 이에 해당된다.

한편, ‘포르자 호라이즌 4’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Xbox Game Pass 이용자는 콘솔은 물론, PC 및 클라우드를 통해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장치에서도 지인들과 함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