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 KC62 서브우퍼' 출시
상태바
소리샵,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 KC62 서브우퍼'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2.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KEF의 서브우퍼 KC62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1961년 영국왕실 4등 훈장 수훈자인 레이몬드 쿡(Raymond Cooke)이 설립한 KEF는 자연스러운 소리를 내는 스피커 제작을 목표로 하며,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디오파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오 브랜드다. 최근에는 무선 액티브 스피커 LS50 Wireless II를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새로 출시될 KC62 서브우퍼는 기존의 서브우퍼보다 모든 면에서 개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서브우퍼보다 훨씬 작으면서도 1000W의 강력한 출력을 갖췄으며, 다양한 연결 옵션과 5가지의 공간 맞춤형 프리셋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로, 어떤 인테리어에든 어울리는 현대적이고 깔끔한 모양으로 제작되었다.

KC62에 적용된 KEF의 신기술 Uni-Core도 눈길을 끈다. 이는 강력하고 명확한 베이스를 구현하기 위해 고안된 기술로, 앞뒤 드라이버를 단일 모터 시스템으로 결합하고 보이스 코일을 재배열해 제품이 차지하는 공간을 줄였다. 그 결과, 다른 진동 상쇄 설계에서 볼 수 있는 것 이상의 드라이버 운동이 이뤄지며, 좁은 공간에서 더 깊고 강한 소리를 구현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KC62 서브우퍼가 "작은 크기와는 반대로 몰입감 있는 음악과 영화 감상을 위해 깊고 정확한 베이스를 구현하는 서브우퍼"이며, "어느 환경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KEF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