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설맞이 오행시 짓고 세뱃돈 받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설맞이 오행시 짓고 세뱃돈 받기 이벤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2.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설을 맞이하여 기발하고 참신한 오행시를 지은 사람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제시어인 기가바이트로 오행시를 짓고 이벤트 이미지와 함께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업드로 후 이벤트 참여페이지에 등록하면 1등(1명) 문화상품권 5만원, 2등(3명) 문화상품권 3만원, 3등(20명)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고 있는 기가바이트 제품은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SSD, RAM, 파워 서플라이, BRIX(미니피씨) 등 이 있으며, 해당 제품은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 및 디자인을 자랑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기념하여 기가바이트 및 피씨디렉트를 사랑하는 고객분들께 조금이라도 보답 드리고자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기가바이트 제품 및 피씨디렉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