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4명의 새로운 세계 이야기 ‘브레이블리 디폴트 2(BRAVELY DEFAULT II)’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2월 5일(금) 시작
상태바
새로운 4명의 새로운 세계 이야기 ‘브레이블리 디폴트 2(BRAVELY DEFAULT II)’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2월 5일(금)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2.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226() 발매 예정인 브레이블리(BRAVELY) 시리즈 완전 신작 RPG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브레이블리 디폴트 2(BRAVELY DEFAULT II)’ 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25()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브레이블리 디폴트 2?

본 작품은 브레이블리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 개발진 제작 신작 RPG이며 음악은 브레이블리 디폴트에 참여한 Revo(Sound Horizon/Linked Horizon)가 담당한다. 새로운 세계의 빛의 전사들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브레이블리 디폴트 2 (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특전

 

브레이블리 시리즈 완전 신작! 새로운 빛의 전사들의 이야기

이야기는 5개국이 어깨를 맞대고 있는 엑실런트 대륙. 표류하다 우연히 이 대륙에 흘러들어온 선원 세스’, 크리스탈을 빼앗기고 멸망한 왕국 뮤저의 왕녀 글로리아’, 그리고 한 권의 마도서를 해독하기 위해 여행하고 있는 학자 엘비스와 그가 고용한 용병 아델’. 운명에 이끌려 만나게 된 4명은 각각의 사명과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함께 여행하게 된다.

 

캐릭터

일부 스크린샷은 일본어판의 개발 중에 촬영된 화면이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된다.

 

세스 (CV. Shunsuke Takeuchi)

표류하다 우연히 엑실런트 대륙에 도착하여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 된 선원 청년. 크리스탈을 빼앗기고 멸망한 나라의 공주인 글로리아와 만나 크리스탈을 찾는 여행에 나서게 된다.

 

글로리아 노이 뮤저 (CV. Yu Shimamura)

크리스탈로 세계의 조화를 지켜오던 나라 뮤저의 왕녀. 하지만 크리스탈을 강탈당한 뮤저 왕국이 멸망하고, 겨우 도망쳐 몸을 숨기고 있던 글로리아는 크리스탈을 다시 찾아오기 위한 여행을 결심한다.

 

엘비스 라즈로우 (CV. Kazuhiko Inoue)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학자. 스승님이 남긴 한 권의 마도서를 해독하기 위해 필요한 아스타리스크를 찾기 위해 여행하고 있다.

 

아델 아인 (CV. Yukana)

엘비스가 고용한 용병. 마도서를 찾아다니는 엘비스를 호위하며 함께 여행한다.

 

시스템

턴 제의 커맨드 배틀과 잡 & 어빌리티를 조합하여 싸우는 왕도적인 배틀 시스템에 더하여 브레이브(턴 빌리기)와 디폴트(턴 축적)로 턴을 제어하는 본 시리즈의 혁명적인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브레이브디폴트

전투 중의 행동을 지배하는 BP(브레이브 포인트)를 관리하면서 브레이브 or 디폴트어느 쪽을 언제 사용할 지 전략을 짜는 것이 배틀의 승패를 가른다.

‘브레이브’로 BP를 빌려서 최대 4회까지 연속 공격하여 공격의 찬스로 삼자!
‘디폴트’로 방어하여 BP를 모아두는 것은 좋은 방어 방법이 된다!

 

어빌리티

각 캐릭터에게는 메인 잡서브 잡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잡을 조합하여 2개의 어빌리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공방을 모두 갖춘 만능형으로 육성해도 되며, 마법에 특화된 캐릭터로 육성해도 된다. 전략과 육성은 모두 플레이어의 자유!

 

새로운 잡

주인공들의 여로를 막아서는 아스타리스크 소유자. 그들과의 전투에 승리하면, 아스타리스크를 입수하여 잡 체인지할 수 있게 된다. 본 작품에는 여러 가지 잡이 있으며, 잡을 육성하면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습득한 어빌리티는 어떤 잡과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모험을 진행하면 더욱 다채로운 파티를 편성할 수 있게 된다!

아스타리스크 소유자 - 그들을 쓰러뜨리면 잡 능력이 개방된다.

 

조기 구매 특전

패키지 초회 생산 버전을 예약 구매하거나 또는 2021331() 23:59까지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하면 브레이블리 디폴트 2’의 음악을 담당하고 본 작품의 음악을 작곡한 Revo의 오리지널 어레인지 음악의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다운로드 코드의 기한은 2022226일이다.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하면 음악 다운로드 코드는 20212월경에 받을 수 있다. 수령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차후에 안내된다.

특전 다운로드 코드는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코드 공유는 불가능하다.

특전을 입수하시려면 인터넷 접속 환경이 필요하다.

특전은 이후에 유료로 배포될 수 있다.

 

5시간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판 Final Demo배포 중!

본 체험판은 서장의 다음 장이자, 주인공 4명이 모여서 여행을 시작하는 1의 초반을 잘라내어 편집한 것으로 제품판과 거의 같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파티의 잡과 어빌리티가 어느 정도 모인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므로, 본편의 스토리와 함께 본 작품만의 전투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다.

 

브레이블리 시리즈 완전 신작 RPG 닌텐도 스위치 용 브레이블리 디폴트 2’(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202125()부터 시작되며, 226()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