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가성비 2채널 스피커 'SP시리즈' 특가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앱코, 가성비 2채널 스피커 'SP시리즈' 특가 기획전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2.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가성비 2채널 스피커 SP시리즈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앱코는 2채널 가성비 스피커인 SP20, SP30, SP40, SP50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가 기획전을 2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P20은 꼭 필요한 기능만 탑재하여 음질 등의 스펙은 유지한 채 가격을 내린 이른 바 갓성비(갓+가성비. 가성비가 아주 뛰어남을 이르는 신조어) 제품으로 3W의 풀 레인지 유닛을 좌우 양 스피커에 장착해 깨끗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발휘한다.  

SP30 또한 3W의 풀레인지 유닛이 좌우 양 스피커에 장착된 2.0채널 스피커이며 가장 주목할 점은 사용자의 사용환경을 고려한 기울기가 적용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다.  

SP40은 스퀘어 타입에 라운드로 포인트를 준 독특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제공하는 2.0채널 스피커이다. 전면 에어덕트 시스템으로 중저음을 강화하고 USB 전원으로 효율성까지 높였다.  

SP50 또한 가격 대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가성비 스피커로 전면의 블루컬러의 LED로 편의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으며, 하단에는 전원/볼륨 조절 노브와 함께 오디오 및 마이크 인풋 단자를 배치하여 편의성을 더욱 극대화 했다.  

앱코 관계자는 "SP시리즈는 모두 1만원 안팎의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었지만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